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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Bad Homburg - 2022년 7월 27일 - Maxon은 Random WalkVolumetric Anisotropy를 포함하는 Redshift 3.5.05의 즉각적인 사용을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티스트가 렌더로 더 넓은 범위의 룩을 달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이미지 품질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대망의 두 가지 기능입니다.

 
Random Walk란?
 
Subsurface scattering(SSS)은 대부분 불투명한 물체(예: 피부 또는 대리석)를 통과하는 빛을 시뮬레이션하는 고급 렌더링 기술입니다. Random Walk는 세부 사항과 조명 상호 작용을 훨씬 더 정확하게 캡처하는 더 새롭고 더 정확한 경로 추적된 표면 아래 산란 모델입니다. Random Walk는 모델의 모양과 광선이 매체를 산란하고 탐색할 때 광원으로부터의 거리를 설명합니다. 물체의 부피를 고려합니다. 광선이 통과할 때 표면의 두께를 보다 정확하게 나타냅니다. 이러한 이유로 Random Walk는 이전 SSS 방법보다 미세한 세부 사항을 보존할 뿐만 아니라 얇고 구부러진 물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데 더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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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umetric Anisotropy이란 무엇입니까?
Volumetric Anisotropy은 volumetric medium의 구성으로 인해 광선이 다른 방향으로 산란하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구름은 평균적으로 부피 내부에 매달려 있는 물과 얼음 분자로 인해 전방 산란 이방성을 나타냅니다.
 

대리석과 같은 단단한 물질은 후방 산란을 나타냅니다. 이 값을 제어할 수 있으면 실제 세계에서 볼 수 있는 볼륨에 더 넓은 범위의 모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 릴리스까지 Redshift의 볼륨 셰이더는 등방성 산란만 지원했습니다. 즉, 빛은 모든 방향에서 고르게 산란될 수 있고 아티스트는 산란 방향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이 제어는 일부 유형의 볼륨에 대해 특정 모양을 달성하는 데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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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umetric Anisotropy O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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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umetric Anisotropy ON
 
 
 

Redshift 3.5.05는 Maxon 앱 또는 Maxon 웹사이트의 다운로드 섹션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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