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tree( procedural texture editor)

by 시로코 posted May 18,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DARK_TREE.JPG 
www.darksim.com

다크트리입니다.                   나온지는 제법 되었지만 올려봅니다.
최강의 디테일을 가진 Procedural texture생성기죠.    스탠드얼론인 다크트리에서 생성시킨 뒤에 전용포멧으로 저장하고...
심비온트라고 불리우는 플러그인으로 해당3D 프로그램에서 불러다가 쓸 수가 있습니다. ( 심비온트는 공짜)
시네마에서는 r8 까지만 지원되긴 하지만 UV맵에다가 베이킹시켜서 쓰면 쓸만 합니다.
셰이더형포멧과 텍스쳐형포멧 2가지로 출력가능하므로 렌더러의 종류에 따라서 알맞은 포멧으로 설계하면 됩니다.
GI렌더러의 경우에는 텍스쳐형포멧을 써야 겠죠..  시네마 자체렌더러라면 셰이더형 포멧도 가능하고요 .
만약에 버텍스맵으로 영역을 구별하려면 텍스쳐형 포멧을 쓰면 됩니다.
정품은 46만원정도 하는 군요.    제대로 다룰 수 있다면 디카와 포토샵의 사용빈도가 크게 줄어 듭니다. UV매핑 빈도도 줄어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