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작업장 안전교육 관련 3d 영상 제작 의뢰합니다

by 한피디 posted Jul 12,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프로젝트 의뢰 게시판 작성시 아래 내용을 기준으로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0. 의뢰자

a. 회사명(또는 개인-실명),

연우비필름

b. 연락처(전화번호, 모바일, 이메일, 기타 연락가능한 주소-유저그룹사이트의 쪽지는 권하지 않습니다.)

01097839189

yeon-ubi@naver.com

c. 의뢰하는 곳의 간단한 소개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연우비필름은 기업 및 관공서 영상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1. 작업명

a. 작업의 종류(모델링, 렌더링, 영상, 캐릭터 애니, 캐릭터디자인, 기타 등등)

 

작업 중 안전사고가 발생하기 전 모습을 3D 영상으로 제작

 

1.컨테이너 벨트 사고

2.지게차 사고

3.구역내 화재 발생 사고 

 

        레퍼런스 영상

        http://www.tina3d.com/bbs/board.php?bo_table=02_02&wr_id=261&sca=%EC%A0%9C%ED%92%88

        (작업자 작업 장면 및 설비 모델링 수준 참고)

 

        http://www.tina3d.com/bbs/board.php?bo_table=02_02&wr_id=101

0:35 ~ 0 : 57 구간처럼 설비의 실사를 촬영하고 그래픽으로 설비를 구현해 위험점을 표시, 강조 할 생각

 

        http://www.tina3d.com/bbs/board.php?bo_table=02_02&wr_id=266

      0 : 58 ~ 1: 44 구간처럼 설비 실사 -> 모델링 된 설비의 움직임 구현

 

b. 작업의 범위(종류의 선택에 상세한, 자세한, 디테일한, 깨알같은 기술을 요합니다.)

        개당 60초 ~ 90초 X 3개 ( 협의 가능 )

 

2. 제작일정(계약서에 정확하게 명시하셔야 합니다.)

a. 전체작업기간

2021.7월말 or 8월 초 부터

        2021. 10월초 or 11월 초 까지

b. 시작일,

첫 촬영 이후 3D 구성안이 나온 이후 부터 (7월말 or 8월초 예상)

c. 검수일.

8월말 (컨테이너 벨트 사고)

9월말 (지게차 사고)

10월말 (작업장 내 화재 사고)

d. 납품일,

8월말 (컨테이너 벨트 사고)

9월말 (지게차 사고)

10월말 (작업장 내 화재 사고)

e. 대금지급일.

계약시 50% 

나머지 50% 작업완료 후 지급 11월 중순

 

3. 계약 (계약서 작성은 「산업디자인진흥법」제5조에 의거, 디자인 용역계약 표준계약서를 따르는데 원칙을 가집니다.)

[중요1]- 산업디자인보호가이드

http://www.kidp.or.kr/kmain/data/KIDP_right_secure_guidebook.pdf

[중요2 - 「산업디자인진흥법」제5조에 의거, 디자인 용역계약 표준계약서를 따르는데 원칙을 가집니다.

http://www.motie.go.kr/motie/in/ay/policynotify/notify/bbs/bbsView.do?bbs_seq_n=61938&bbs_cd_n=5

a. 계약서를 꼭 작성합니다. - 하시겠습니까?(예, 아니오로 답해주십시요)

b. 상호확인간 계약서를 작성, 날인 후 진행되는 모든 계약관련한 사항을 준수하셔야 합니다.(예, 아니오로 답해주십시요)

        예

 

4. 지급

a. 디자인용역 업무상 진행되는 제반 모든 사항부터 비용이 지출되기 때문에 계약의 효력 발생은 계약금이 지급되는 시점부터 이루워지는 것이 좋습니다. 계약금은 통상 프로젝트 전체 비용에 30%정도를 기준으로 잡습니다. 이에 동의 하십니까?(예, 아니오)

b. 모든 비용의 지금에 대한 일정은 계약서에 명시하며 계약서에 따라 지급에 대한 이행을 하시겠습니까?(예, 아니오)

        예

 

5. 작업결과

a. 계약서에 작업의 결과 기준을 정하고 정확하게 기입합니다.(예를 들어 영상의 경우 '스토리보드'를 기준)

결과 기준을 넘어서는 작업들을 요구할시 추가 작업물로 간주하며 이에 따른 비용 발생을 인정합니다.(예, 아니오) 예

b. 용역결과물은 위 1번항과 5-a에 해당하는 결과물임에 동의 하십니까?(예, 아니오)

c. 작업결과물 이외 작업에 관련된 소스 및 파일들은 제공하지 않는 것에 동의 합니까?(예, 아니오)

d. 위 5-b의 작업파일들에 대한 제공 요구는 근본적으로 불가하면 필요시 추가 금액 지불에 대해 동의 합니까?
   비용은 작업자의 산출된 비용에 동의하셔야 합니다.(예, 아니오)

 

 

6. 이행여부

a. 위 1-5조에 이루는 사항들에 대해 모두 준수하며 프로젝트 게시판에 의뢰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b. 프로젝트 의뢰 후 진행시 발생하는 모든 분쟁들에 대해 유저그룹은 어떠한 개입을 통하지 않을것이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의 분쟁신청을 이용하는데 동의 하십니까?(위 표준계역서에 내용이 있습니다.)


Articles

4 5 6 7 8 9 10 11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