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게보여야되는데 아직 마음에안들어서요
귀엽게보여야되는데 아직 마음에안들어서요
너무 디테일함들이 귀여움을 방해하는거 같아요
구성오브젝트들을 간략화하는게 어떤가하구요 개인적으로는 반사도 좀 강한거 같구요
사견입니다 하하하 ^^;
다이나메쉬로 컨셉모델링 하시는거 같은데..그러면 좀더 과감하고 다양하게 만들어 보세요~
귀여운 캐릭을 만들때의 대표적인 포인트를 잘 따져보면서... (ex 이마 넓이의 비율, 눈의 크기 기타 등등...)
토끼를 모티브로 하고 계신것 같은데 지금은 사람 얼굴에 토끼 귀를 합쳐놓은듯한 느낌이 드네요.
스케치를 다양하게 해보시고 컨셉 모델링도 다양하게 해보셔서 그중에 귀여운걸 고르시는 건 어떨까요?
'내 말이 정답이다.' 가 아니라 서로의 개인적인 취향과 작업방법을 나눌수도 있겠다 싶어 글을 남깁니다.
지극히 제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제 모자람으로 인한 허언과 실언은 그저 무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컨셉이 귀여움이라면 전체적으로 더 동글동글한게 좋을거 같네요.
지금은 전체적으로 울퉁불퉁하고, 곡이 있어야 할 곳이 평평해 보여요.
목 두께가 투박한것도 귀여움을 덜어내는 요소가 아닐까 합니다.
속눈썹을 봤을때 여성형 캐릭터라 짐작이 되는데 그럼 더욱더 얇아야겠죠.
전체적인 비율을 로폴로 잡은 후에 스컬핑을 하는게 작업속도에 더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토끼 귀는 뒤로 넘어가게 되면 분홍색 영역이 옆을 바라보게 됩니다.
토끼 귀에 물 들어가면 죽는거 아시죠?ㅋㅋ 귀 안쪽이 하늘을 보는게 저는 제일 아쉽습니다.
물론, 지금 상황에서 몇몇 요소들만 잘 정리해도 상당히 오리엔탈한 느낌이 되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저도 필바다님 처럼 정말 많은 손 스케치를 해보시길 권해드리며,
기존에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는 귀여운 캐릭터들을 분석해보시면 수정에 대한 길이 잘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캐릭터를 많이 그려보세요. 그러다보면
귀여움에 대한 요소들이 보이기 시작할 겁니다.
그리고 타인의 조언역시 중요한 것 같습니다.
나의 눈높이와 대중의 눈은 확실히 다르다니까요.
전 귀엽게 잘봤습니다 ㅎ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308 | 흔하디 흔한.. 2 | 루카 | 2014.06.29 | 2371 |
307 | 후지필름 vray 13 | 정호 | 2013.07.10 | 22590 |
306 | 회사에서 작업했던 CAMEL 이라는 담배 입니다~ 4 | 크라운산도 | 2013.01.31 | 10141 |
305 | 회사에서 작업중인 영상의 스틸입니다~_~; 4 | 파멸자 | 2014.05.05 | 2804 |
304 | 회사에서 시간남아 만들어본 콸콸도시 9 | 루시드폴 | 2012.07.09 | 14617 |
303 | 회사 멍멍이 모델링 해봤어요ㅋㅋ 14 | 김개구락지 | 2013.01.24 | 10070 |
302 | 호박애니메이션 작업중.. 6 | 빗방울 | 2013.04.02 | 8591 |
301 | 현무쓰리 3 | 새벽별보기 | 2013.12.04 | 9404 |
300 | 허접한 한국 기와집입니다 3 | 우쭈쭈쭈바 | 2013.04.22 | 7951 |
299 | 하얀 엑박이 9 | 근성가이 | 2012.06.14 | 9260 |
298 | 피클 만들기 4 | 범kin | 2014.01.04 | 8462 |
297 | 피지컬렌더 습작 4 | 새벽별보기 | 2014.05.04 | 4287 |
296 | 피지컬 렌더 테스트 샷 ~. 3 | 붓꽃 | 2013.09.10 | 10075 |
295 | 피노키오 5 | 존재와당위 | 2013.08.20 | 10962 |
294 | 풍선 2 | 루카 | 2014.06.14 | 2276 |
귀여워요..색감도 맘에 들고요
근데, 저러면 귀가 제대로 안접힐거 같애요
그러니까 귀 바깥부분이 안쪽보다 더 뒤로 붙어있어야
자연스러울듯 합니다.
저 상태로 중력에 의해 귀가 내려온다면
귀 바깥부분(분홍색)이 하늘을 향하게 되는데 그건 좀 이상합니다..
컨셉상 잘 활용하면 오히려 좋을것 같기도 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