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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가지 적어봅니다.

by .피. posted Jun 24,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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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onTracking

- 움직이는 물체도 트래킹 가능하게

- 트래킹된 포지션 데이터(Solver된 Null 말고) 좌표를 사용자가 직접 이용할 수 있도록( 얼굴의 마커를 트래킹 한다거나 해서 캐릭터에 매치할수 있는등 기타등등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될수 있음)


Team Render

- 연속이미지를 랜더링 걸때. Job을 분산 시키지 말고 스틸 걸때처럼 클라이언트의 CPU 자원만 끌어다 랜더링 걸 수 있도록


Character

- Cmotion과 애니메이션 Layer 병행할수 있게... 제발 좀


Animation

- Adsolute Animation Layer는 모션 클립을 이용하지 않아도 독자적으로 제대로 작동이 되어야 함


Bodypaint

- UV 작업시 unwraping 기능을 추가 해야함. 반드시!


Particle & TP

-완전 갈아엎어야 함


Material

-복잡한 재질을 만들때 Node가 절실함 -( 기존방식 + 노드 )



기타소소한 사항들

- PLA 애니메이션 "리핏" 기능이 어느순간 부터 사라졌습니다. 전에 버그라며 다시 가능하도록 해놓았는데. 어느순간 다시 안됩니다.

   프로그래머 중에 정신줄 살짝 놓으신분 계신듯.


- Subdivision Surface   => 이름이 너무 길어서 부르기 귀찮음


- Polygon Reduction   -> 리덕션 엔진이 너무 낡았음. 무용지물


- Align 기능 추가 ( 마치 포토샵의 Align 툴처럼. 오브젝트의 간격이나 위치 맞출때 너무 불편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