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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15 이야기 3탄 : Embree

by 스펜서 posted Aug 01,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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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채택된 Embree는 2012년에 Intel에서 개발하여 발표한 photo-Realistic Ray Tracing Kernel입니다.


이 커널은 SSE 와 AVX instruction sets를 지원하는 최신 Intel 및 기타 CPU에서의 포토-리얼리스틱 렌더링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즉, 인텔 CPU뿐만 아니라 다음의 인스트럭션 세트를 지원하는 어떠한 CPU에서도 동작합니다 : SSSE3, SSE4.1, SSE4.3 또는 AVX


Embree는 대부분의 광선들이 비간섭적인 몬테-카를로(Monte Carlo) 빛 추적 알고리즘을 위하여 고안된 것으로서, Embree 내의 특정의 단일 빛 추적 커널은 이 시나리오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며, 기존 어플리케이션들에 통합시키기 아주 쉽습니다.

CINEMA 4D R15는 Physical Render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Embree 1.0을 지원하며. Embree 2.0은 며칠 전에 발표되었기 때문에 아직 인테그레이션되지 않았습니다. (이후에 업데이트해주겠죠?)


Embree 2.0의 변경 사항은 대부분 Intel의 특별한 Co-Processor에 대한 부분이기 때문에 현재는 그렇게 크게 신경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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