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제 C4D 공부 방향성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by 블라블러 posted Jan 30,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올해 군 복학을 앞두고 있는 21살 대학생입니다. 저는 현재 영상학과에 재학 중이고, 과동아리 스터디에서 처음 C4D를 접해 대학교 1학년 때 1년, 군 전역 후 약 반 년정도 해왔습니다.

고학번 선배에게 계속해서 여러가지 피드백을 받으며 카메라 배치,조명 배치 등등 여러가지를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선배에게 의존할 수는 없는 노릇이고 저도 이제 학교를 다니면서 여러가지 촬영,편집,연출 등에

관한 공부와 실습을 통해서 더 발전해 나가고자 합니다. 3D에 대해 흥미를 가지고 있어 향후 이 쪽 분야에 종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학교 때부터 편집에 흥미가 있어 기본적으로 포토샵,에프터 이펙트, 프리미어 프로는 만질 수 있었고, C4D를 공부하면서 레드시프트 렌더러로 뽑아낸 결과물을 2차적으로 가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추가적인 에펙 공부와 다빈치 리졸브 프로그램 (색보정) 공부를 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만 서론을 줄이고 본론을 말씀드리기 전, 제가 그간 만들었던 작업물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Sample 4 (Color Grade).png

Robot Missed Kanye0470.png

Sample0004.png

 

Scene 1_0148.png

Scene 5_0199.png

 

 여기 계신 분들께 여쭙고 싶은 것은

1. 제 C4D 실력에 관한 객관적 평가 부탁드립니다.

2. 추가적인 발전을 위해 콜로소와 같은 온라인 강의 수강 or 관련 학원 중 어디를 추천하시는지?

3. '어도비 3d 섭스텐스 페인터' , '다빈치 리졸브' , '언리얼 엔진' <- 현재 제가 따로 공부해보고자 하는 프로그램들인데, 어떤 순서대로 배우면 좋을지?

 

 여기까지 글 읽어주심에 감사드리며, 소중한 고견 부탁드립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