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으로 배우는 CINEMA 4D R14 " 출판됐습니다.

by 연성사랑 posted Apr 16,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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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동영상으로 배우는 CINEMA 4D R14  1부"와 "동영상으로 배우는 CINEMA 4D R14  2부"를 소개드립니다.

 

도서 소개:

이 도서는 동영상 강좌(음성 포함)가 들어있는 DVD로 구성되었으며, CINEMA 4D R14의 최신 기능들을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기초부터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예제를 통해 실습을 함께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각각의 강좌는 1개의 DVD-ROM으로 구성되었습니다.
※ 동영상의 해상도는 1280*800 입니다.
※ 윈도우 XP 이상에서 실행됩니다.

 

도서제목: "동영상으로 배우는 CINEMA 4D R14 1부"

총 강좌시간: 11시간 07분

도서가격: 33,000원

 

도서제목: "동영상으로 배우는 CINEMA 4D R14  2부"

총 강좌시간: 11시간 14분

도서가격: 33,000원

 

저자 소개:

저자 정원욱은 프리랜서로 활동중이며 MAYA, CINEMA 4D, NUKE, ZBrush 등을 강의하며 집필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저서:
-동영상으로 배우는 CINEMA 4D R14 1부, 2부
-동영상으로 배우는 Maya와 Bugatti Veryon 모델링 1부, 2부
-동영상으로 배우는 MAYA 2013 1부, 2부, 3부

 

*** 이글은 운영진의 허락을 맡고 올리며, 운영진은 도서출판 Nstart와 상업적인 어떠한 관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구매는 교보문고( http://kyobobook.co.kr/) 및 기타 대형서점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며, 도서출판 Nstart 홈페이지(http://www.nstart.biz/)에서도 가능합니다.

 

CINEMA 4D R14 1부 목차 (총 강좌시간: 11시간 07분)---------------------------------------------------------------------------

Ch 1. CINEMA 4D 시작하기
. 강좌 소개
. 인터페이스 둘러보기
. 뷰포트의 카메라 제어하기
. 뷰포트 쉐이딩
. 파라메트릭 오브젝트
. 오브젝트의 이동
. 계층 구조의 이해
. 패시브, 제너레이트, 액티브 스타일
. 유용한 단축키 설정
. HUD의 활용
. 파일 메뉴 알아보기

Ch 2. 스플라인과 넙스 모델링
. 스플라인 오브젝트
. 스플라인 편집하기
. 하이퍼 넙스와 익스트루드 넙스
. 레이드 넙스와 로프트 넙스
. 스윕 넙스와 베지어 넙스
. 배열, 원자 배열, 부울
. 스플라인 마스크, 커넥트, 인스턴스
. 메타볼, 시머트리
. 디포머 오브젝트 1
. 디포머 오브젝트 2
. 디포머 오브젝트 3

Ch 3. 폴리곤 모델링
. 축과 소프트 셀렉션
. 스냅 활용하기
. 다양한 선택 방법
. 오브젝트 변환하기
. 커맨드 활용하기 1
. 커맨드 활용하기 2
. 커맨드 활용하기 3
. 다양한 생성 툴 1
. 다양한 생성 툴 2
. 다양한 생성 툴 3
. 노말과 다각형

Ch 4. 스컬프팅
. 스컬프팅 시작하기
. 브러쉬 설정하기
. 감쇠와 대칭
. 브러쉬의 종류
. 스탬프와 스탠실
. 프리셋의 활용
. 레이어의 활용
. 스컬프팅한 오브젝트를 베이크 하기

Ch 5. 아이폰 모델링
. 참고 이미지 배치하기
. 아이폰의 큰 형태 만들기
. 프레임에 구멍 뚫기 1
. 프레임에 구멍 뚫기 2
. 베벨 효과 만들기
. 버튼 만들기
. 아이폰의 앞면 모델링
. 아이폰의 뒷면 모델링
. 셀렉션 태그 생성

 

CINEMA 4D R14 2부 목차 (총 강좌시간: 11시간 14분)-----------------------------------------------------------------------------------

Ch 6. 재질
. 다양한 렌더링 방법
. 재질 적용하기
. 컬러 채널과 텍스쳐
. 디퓨전과 루미넌스
. 스펙큘러와 리플렉션
. 트랜스페어런시
. 범프와 디스플레이스먼트
. 프레넬의 활용
. 프로젝션 매핑
. 알파 채널의 활용
. 발류메트릭 쉐이더

Ch 7. 라이트
. 라이트의 종류
. 쉐도우 적용하기
. 라이트의 디테일
. 빛의 감쇠
. 가시 조명과 노이즈
. IES 라이트와 렌즈 플레어
. 인다이렉트 라이팅
. 앰비언트 오클루전
. 커스틱의 표현

Ch 8. 애니메이션
. 프로젝트 셋팅과 키프레임
. 키프레임의 적용과 타임 에이리어
. F 커브 모드
. 볼 애니메이션
. 볼 애니메이션에 디포머 추가하기
. 고스팅과 프리뷰
. 익스프레소 에디터 1
. 익스프레소 에디터 2
. 카메라 설치

Ch 9. 아이폰 렌더링
. 아이폰 재질의 적용 1
. 아이폰 재질의 적용 2
. 반사 만들기
. 카메라 애니메이션
. 컴포지팅 태그
. 스튜디오 라이팅
. 최종 렌더링

Ch 10. 모그라프의 이해
. 클로너 오브젝트1
. 클로너 오브젝트2
. 플레인 이펙터와 딜레이 이펙터
. 포뮬러 이펙터와 랜덤 이펙터
. 모텍스트와 트레이서
. 이펙터의 파라미터
. 인헤리턴스 이펙터
. 쉐이더 이펙터
. 스플라인 이펙터
. 스텝 이펙터와 모인스턴스
. 타겟 이펙터와 타임 이펙터
. 볼륨 이펙터와 사운드 이펙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