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를 쓰게 만든 장본인

by 이단비 posted Aug 15, 200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좀 더 나은 렌더링 툴을 찾아 헤메는 어린양에게 시네마의 길로 인도해 주신 이미지 !!! ^^

버전 6.0 이었을때 였을겁니다. SLA shader 들중 저의 마음을 강력하게 흔들었던 샘플 이미지 였지요..

웹서핑하다 보니께 나오네요.. 요즘도 Shader 소개할때 가끔 표지에 나오더라고요.

지금도 그렇지만 항상 맥슨의 독일애덜한테 고마움을 느끼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후훗.. 9.5에선 더 좋아질것 같으니..

오래산 보람이 있군요..ㅋㅋㅋ

여러분도 건강하세요.. 환갑넘어설때 쯤엔 시네마 4D 가 엄청 좋아져 있지 않겠습니까?

그때쯤이면 Cinema 5D (버츄얼 리얼리티 전문 소프트웨어) 가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ㅋㅋ

그땐 렌더링 품질,속도는 기본이고 사용자의 창의력을 이끌어내 주는 소프트웨어가 좋은것일지도 모

르겠다는 상상을 가끔 합니다.

Who's 이단비

profile

新愛馬 4面 

잘못된 세상을 바꾸어 나갈 사람들 중에는 디자이너도 포함된다.
디자이너도 사회구성원일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디자이너는 사회와 격리된 이상한 상상의 나라에서 사는게 아니다. 
오히려 비디자이너들보다 더욱 삶과 사회에 밀착하여 살아가야 한다.
생각없는 디자이너는 마케팅의 하수인으로 전락될 뿐이다.
그런 디자이너들에게 남겨진 운명이란 소비되고 버려지는게 전부이다

 

www.idbridg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