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툴 같은 놈....ㅜ_ㅜ
브릿지 하면 스무스 스텝은 꼬여....,
면끼리 떨어져있으면 면은 잘라 지지도 않고....폴리곤 2칸 이상짜리 구멍 메꾸고 다시 나누려면
4가지 툴은 써야지 메꿀수 있고........ㅡ_ㅡ;;
근데 렌더맨포 마야 써보니 쓰레기 같아도 렌더맨 써야 겠네요...ㅡ_ㅡ;;
좋네요. 뭔가 새로운 것을 배우는건 재미있는듯....
근데 같은 렌더맨( PRMan ) 15 버젼 인데 마야에서 렌더 거는 거랑 시네마에서 렌더 거는 거랑
렌더타임 차이 많이 나네요. ( 그냥 테스트인데... 박스 1개 씬임...라이트도 한개 ) 느릴 이유가 없는데 말이죠.ㅎㅎ;
렌더맨 포 시네마4D 이런거 나오면 않쓸텐데...마야..;;
참 선택한 포인트들의 간격을 정렬해주는 플러그인 올렸으니 많이들 받아서
실험 해주세요.;;; 요즘은 바빠서 만들어 놓고 테스트 할 시간이 없어서 유저분들에게 넘기게 되네요;;;
가려면 귀찮으니 게시물 링크~
http://www.cinema4d.co.kr/1454313#0
마야 배우느라 마야로 모델링 하는데 이 기능때문에 시네마로 불러다가 다시 마야로 가져가기도 합니다;;;;
모델링 할때 포인트 정렬 고르게 할일이 필요할떄 좋으니 유용하게 쓰세요.
브릿지 하면 스무스 스텝은 꼬여....,
면끼리 떨어져있으면 면은 잘라 지지도 않고....폴리곤 2칸 이상짜리 구멍 메꾸고 다시 나누려면
4가지 툴은 써야지 메꿀수 있고........ㅡ_ㅡ;;
근데 렌더맨포 마야 써보니 쓰레기 같아도 렌더맨 써야 겠네요...ㅡ_ㅡ;;
좋네요. 뭔가 새로운 것을 배우는건 재미있는듯....
근데 같은 렌더맨( PRMan ) 15 버젼 인데 마야에서 렌더 거는 거랑 시네마에서 렌더 거는 거랑
렌더타임 차이 많이 나네요. ( 그냥 테스트인데... 박스 1개 씬임...라이트도 한개 ) 느릴 이유가 없는데 말이죠.ㅎㅎ;
렌더맨 포 시네마4D 이런거 나오면 않쓸텐데...마야..;;
참 선택한 포인트들의 간격을 정렬해주는 플러그인 올렸으니 많이들 받아서
실험 해주세요.;;; 요즘은 바빠서 만들어 놓고 테스트 할 시간이 없어서 유저분들에게 넘기게 되네요;;;
가려면 귀찮으니 게시물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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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 배우느라 마야로 모델링 하는데 이 기능때문에 시네마로 불러다가 다시 마야로 가져가기도 합니다;;;;
모델링 할때 포인트 정렬 고르게 할일이 필요할떄 좋으니 유용하게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