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so 온라인클래스] 김그륜의 <시네마 4D와 옥테인을 활용한 리얼리스틱 텍스처링> 클래스 오픈!

by Coloso posted Sep 17,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inema 4D x Octane Render 클래스 바로가기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아름다운 모션그래픽 작품을

만들고 싶나요?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

명실상부 톱 모션 디자이너 김그륜!

그의 온라인 클래스를 만나보세요.

 

 

[강의 특징]

 

01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실무 렌더링 이론

PBR, Path tracing, Unbiased 등,

보다 수준 높은 텍스처링과

자유로운 텍스처 응용을 위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핵심 렌더링 이론을 알려드립니다.

 

 

02

Octane Render를 활용한

텍스처링 A to Z

업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렌더러,

옥테인의 툴 활용법부터

리얼리스틱한 텍스처링까지

실무에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03

업계 최고 수준 연사의

실무 파일을 내 것으로

모션 디자이너 김그륜의 업무 노하우가

가득 담겨있는 시네마 4D와 옥테인

예제 파일을 통해 커리큘럼의 내용과

결과물을 수강 즉시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총 20회의 영상을 그대로 따라가다 보면

재질 표현 이론과 8개 이상의 예제,

실무 워크 플로우까지 모두 내 것으로!

 

 

 

 

[연사 경력]

현) Elastic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전) Giantstep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스폰서쉽]

시네마 4D 공인 인증 아티스트

MAXON Certificated Artist

MAXON New version beta tester

Marvelous Designer Certificated Artist

Quixel, WorldCreator, Poliigons, Kitbash Supporting

전) 시네마 4D 신버전 테스터

 

[커뮤니티]

2016-2018 CINEMA 4D 한국유저그룹 운영자

 

[주요 클라이언트]

DC universe, HBO, CNN, Amazon, Men In Black, NRP, OFFF, 평창 올림픽, Samsung, LG, KIA, Netmarble 등

 

[주요 프로젝트]

DC universe – Doom Patrol title sequence

MIB – Men In Black:International title sequence

HBO – the swamp title sequence

CNN – John Lewis:Good Trouble

Amazon – HUNTERS

New Republic Pictures – Film Company Ident

OFFF Barcelona 2018 Main Titles

2018 평창올림픽 개회식 폐회식 무대 영상디자인

Samsung – 갤럭시 S8 Teaser, Blue-Ray AV, Notebook Odyssey Gear

S2 IFA, SSD 950 Pro, CES 2016

LG – Gram 노트북

넷마블 – 마블 퓨처파이트 2

인천국제공항 – 미디어월 영상 디자인

KIA moters – KIA future film : Peter Returns

솔트렙 – 뉴본 게임트레일러

HERA – cell essence

 

[강의]

2019 VSLAB – 하이퀄리티 모델링&스타일프레임 강의

2018 폴리텍 대학교 시네마포디 특강

2018 VSLAB – Art of Styleframe 강의

2016 시네마포디 유저그룹 – Octane render 특강

2015 시네마포디 유저그룹 – Skyfall Making of 특강

 

 

 

커리큘럼 소개

 

Chapter 1. 전략 회의

01. 강사 소개, 수업 오리엔테이션 전략 회의

 

Chapter 2. 기초

02. 시네마 4D 기본 설정 및 렌더링 이론

03. Octane Render 설치 구조와 인터페이스 설명

 

Chapter 3. 첫 번째 방: MEET

04. 작업 프로세스

05. First Meeting: 나무와 바닥

06. 자연 연결 로프와 돌

07. 식물에 생명 넣기

08. 살아 숨 쉬는 나무

09. Meeting의 방

 

Chapter 04. 두 번째 방: HARD

10. 젖은 바닥 위 경계 없는 페인트볼

11. 시간이 담긴 메탈

12. 쇠사슬과 빛

13. 단단한 방

14. After Effects 후보정 1편:

작업 효율 강화 TAKES

15. 카메라 이론 및 포맷과 압축

 

Chapter 05. 세 번째 방: MIRACLE

16. 신비의 돌과 크리스탈

17. 환상 속 결정체

18. 상상력 더하기

19. 옵티마이징 노하우

20. After Effects 후보정 2편:

외부 플러그인

 

 

 

 

업계 최고 디자이너의 노하우,

언제 어디든 내가 원하는 곳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 보세요! 

 

 

Cinema 4D x Octane Render 클래스 바로가기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