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so 온라인클래스] 양승남의 <디테일이 살아 있는 캐릭터 모델링 노하우> 선착순 최저가!

by Coloso posted Jun 04,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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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Brush Likeness 클래스 바로가기 >

 

 

공들여서 애써 만든 나의 캐릭터가

뭔가 2% 부족하게 느껴졌다면? 

 

삼성,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수많은 글로벌 기업의 시네마틱 영상을 제작한

3D 캐릭터 아티스트 양승남!

그의 ZBrush Likeness 온라인 클래스를 만나보세요.

 

 

 

[강의 특징]

 

01

ZBrush 워크 프로세스

전 과정 공개

레퍼런스 수집부터 실루엣, 스컬핑, 마무리 텍스처링까지!

지브러시 제작 전 과정을 끊김 없이 담아낸 알찬 커리큘럼을 만나보세요.

 

 

02

원하는 대로 응용하는

Likeness 공식

동물, 괴물 캐릭터 모델링에도 얼마든지 응용할 수 있는 비법!

표지점, 브러시 조합법 등의 스킬을 통해

나만의 개성이 담긴 캐릭터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03

현직 3D 캐릭터 아티스트의

자체 제작 브러시 제공

양승남 아티스트가 직접 만든

모공과 피부 표현에 용이한 4종의 브러시!

브러시 제작 과정, 다양한 유/무료 브러시의

리스트 또한 함께 알려드립니다.

 

 

 

총 20회의 영상을 그대로 따라가다 보면

나만의 라이크니스 모델링이 뚝딱!

 

 

 

[연사 경력]

현) CG5 아카데미 캐릭터 모델링 강사

 

전) 엔씨소프트 3D 캐릭터 아티스트

전) 로커스 3D 모델링 아티스트

전) 자이언트스텝 3D 모델링 아티스트

 

주요 프로젝트

[광고]

삼성 갤럭시 노트 7

데상트 신발

 

[시네마틱]

세븐나이츠 시네마틱

테라 시네마틱

리니지2 레볼루션 시네마틱

중국 KFC TVCM

음양사 시네마틱

외 다수 참여

 

[게임]

리니지 2 모바일 캐릭터 제작

 

 

 

[커리큘럼]

 

Chapter 1. ZBrush 툴 이해하기

01. 레퍼런스 수집과 카메라 포컬 랭스의 중요성

02. ZBrush 세팅 및 Likeness의 이해

 

Chapter 2. 모델링 시작하기

03. 기본 실루엣 맞추기

04. 얼굴의 주요 표지점 배우기

05. 얼굴 근육의 이해와 기본 사람 모양 만들기

 

Chapter 3. 모델 이목구비 잡기

06. 모델링 1 : 눈

07. 모델링 2 : 코

08. 모델링 3 : 입

09. 모델링 4 : 귀

 

Chapter 04. Likeness 1: 얼굴 비율 잡기

10. 1차 Likeness 작업

11. Retopology의 이해

12. 2차 Likeness 작업

 

Chapter 05. Likeness 2: 피부 표현하기

13. 1차 주름 표현

14. 피부 표현 브러시 제작

15. 피부 베이스 작업

16. 피부 디테일 작업 1

17. 피부 디테일 작업 2

18. 피부 디테일 작업 3

 

Chapter 06. 텍스처링으로 모델링 마무리하기

19. Zwrap을 활용한 텍스처링

20. 마무리

 

 

 

업계 최고 디자이너의 노하우,

언제 어디든 내가 원하는 곳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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