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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gid body 태그를 사용해서 물체를 떨어뜨리고난후 다시 되돌리는방법이 있을까요

by 에덴의끝 posted Jan 29, 2010 Replies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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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gid body 태그로 물체를 떨어뜨리고난후 다시 처음으로 자연스럽게또는 회오리치면서 
돌아가게 하능방법이 있을까요?
rigid body 태그로는 할수없다면 어떤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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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더 알아본결과 시뮬레이션개념이라 되돌리거나하는방법은 없는것같네요
그럼 저렇게 뿌려져있는걸가지고 다시 무언가를 작업할수는 없는지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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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뻘겅새 2010.01.29 18:00
    리지드 바디 태그의 다이나믹 탭에서 다이나믹을 꺼주시면 됩니다.
    on off 키를 주시면 되겠죠 ^^
  • profile
    길동 2010.01.29 18:11 채택
    그러면 제자리로 돌아 리버스 플레이 처럼 되지는 않습니다.


    리지드 바디 태그의 다이나믹 탭에서 다이나믹을 꺼주시면 됩니다.
    on off 키를 주시면 되겠죠 ^^
    + E라ㅗ 구성되어지는 그리드박스를 만들고 Inheritance Effector를 이용해서 몰프형식으로 변경되게 하면 될 듯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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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짜재영 2010.11.03 14:43
    ㅋㅋㅋ 감사감사요~ 방금 저도 같은 경우로 고생하다가 글 검색하다가 답글 보구 해결했어요~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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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전 2010.01.30 08:27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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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덴의끝 2010.02.01 17:42
    완벽하지는 않지만 윈드와 터뷸런스 등으로 시뮬레이션후의 오브젝트들을 제어할수있네요^^:
    답변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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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짱똘 2010.02.11 11:33
    배우고갑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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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나기 2010.03.29 11:19
    짧은 시포디 유저라 시포디 내에선 잘 몰라도... 개인적으론 에팩등으로 뒤로 돌리는 작업을 하는것이 가장 정확하지 않을가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