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멀티쉐이더적용시에 테스쳐들이 그룹져서 맵핑이 되는데요.랜덤하게 보여주기 위한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by 웬룬희 posted Jan 27, 2010 Replies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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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쉐이더 맵핑을 할 경우 랜더링을 걸면 맵핑이 그룹이져서 적용이 됩니다.
이렇게 그룹져서 맵핑이 되는게 아니라 랜덤하게 흩어져서 맵핑이 되게 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banner.jpg 
위그림처럼 영역이 확연히 구분지어집니다.
랜덤하게 뿌려지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profile
    길동 2010.01.27 12:12
    멀티쉐이더의 속성값을 보여주셔야 할듯 싶은데요
  • ?
    웬룬희 2010.01.27 12:16
    죄송하지만 속성값이라면 어디부분을 말씀하시는건지요??ㅡ,ㅡ;;
  • ?
    웬룬희 2010.01.27 12:24
    일반적으로 쉐이더를12개추가하고 인덱스비율로 적용했습니다.
  • profile
    길동 2010.01.27 14:18
    Index Retio의 경우 각 쉐이더가 클론된 오브젝트에 균등하게 분배되어지게 됩니다.
    당연히 저렇게 나오구요
    렌덤하게 나올려면 Color Brightess로 적용하시고 Random Effector를 적용시켜주시되 Color Mode만 On시켜주시면 원하는 결과를 얻으실수 있습니다만...

    언제 갤러리에 작품 좀 보여주실렵니까?
    오프에도 좀 나와서 어울시리면 좋으실텐데요..^^
  • ?
    웬룬희 2010.01.27 16:08
    감사합니다 길동님
    저 이번에 정모나갔었는데...
    뒷풀이는 참석을 못했지만요.
    뒷풀이에 참석해서 서로 어울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