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2010.01.26 23:44

맵핑시 다른 UV로 침범

주소복사 | 조회 수 255 추천 수 0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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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체 맵핑을 하고있는데요

 
 3D 뷰와 , UV 뷰 창을 둘다 띄워놓고 하면

  큰 브러쉬를 써서 3D 뷰에 색을 칠하면

 UV뷰에도 커서가 그 부위로 따라가서,

 인접한  UV에 칠이 같이 되더군요 -_-;;;

 
 따로 반응하게 하는 법 없는지...

 
 맵을 겹치게 편 것은 아니구요...

 
 작업에 불편함이 많네요.
 
  • profile
    에이제이 2010.01.27 01:19
    3d뷰상에서 인접해있는 면이면 당연히 칠해질수 밖에 없는데요?
    스샷 한번 올려보심이 ㅎ
  • profile
    길동 2010.01.27 06:02
    UV가 겹치면 당연히 풀어줘야 합니다.

    모델링을 3일 하셨다면 맵핑도 3일하신다는 일념하에 작업을 하셔야 후일을 도모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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