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마야에서 로봇을 모델링 하였는데요 이것을 움직이기위해 움직일 관절 부분별로 패어런츠를 시켜 놓아습니다.
이것을 fbx파일로 익스포트하여 시포디에서 불러보니 패어런츠 시킨게 통으로 하나의 그룹으로 잡혀 있었어 다 새로 패어펀츠 시켜냐 할판인데 그 수가 좀 많아서  난감 합니다..
어떻게 하면 이분분을 원래 상태대로 불러 올수 있는 방법이 없을 런지요?
그리고 마야에서 익스포트할때 그냥 디폴트 값으로 하면 되는지요.
(참고로 마야 7.0 버전 시포디 11 버전입니다.)
  • ?
    박씨 2009.05.07 04:50
    무플이라 글남깁니다. ^^
    edit/preference에 가시면 import/export 부분에 fbx에관한 옵션들이 있습니다.
    import하실때의 옵션을 확인해보시고 마야의 익스포트 옵션중에서 계층구조에 따른 옵션이 꺼져 있지 않나 
    확인해 보십시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86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updatefile 이효원 2020.04.19 4890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8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17
5265 Character IK chain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2 오비완개노비 2009.05.08 236
5264 시뮬레이션 말려있는 천재질펼치는 방법 / 겹쳐지지 않게 하는 방법 궁금합니다. 5 file 테오 2009.05.08 426
5263 Plugin Material Exchanger failed 1 ElasticMind 2009.05.07 267
5262 모델링 텍스트 오브젝트의 프론트를 볼록하게 만드는법이 궁금합니다. 3 file 아트모션 2009.05.07 375
5261 Character 조인트와 바인드에 대해서...계속 굳어버립니다... 5 오비완개노비 2009.05.07 335
5260 모델링 모델링 데이터가 무겁습니다. 11 file 사야 2009.05.06 404
5259 애니메이션 스플라인 애니메이션 줄려고 합니다. 3 오비완개노비 2009.05.06 317
» MAYA fbx파일을 c4D에 부를때 패어런츠 시킨것 유지하는 법 없나요? 1 bakcon 2009.05.06 282
5257 TV에서 CF보다가 궁금한거 생겼습니다 - 4 미미n 2009.05.06 437
5256 프리뷰 렌더 말고 제대로된 애니메이션 렌더링 4 FeeL바다 2009.05.06 358
5255 모델링 패스로된 글씨를 입체로 만들고 싶은데요.. 방법즘 알려주세요 3 dlekdud 2009.05.05 294
5254 Hair Hair 부분적으로 삭제하기 3 file oljoo 2009.05.05 296
5253 모델링 패스로 되어있는 글씨를 어떻게 입체로 만드나요?? 7 dlekdud 2009.05.04 526
5252 텍스쳐 4d fans(2007_01) Armor-Schneider모델링 후 맵핑이 깨져버리네요; 6 file FeeL바다 2009.05.04 275
5251 모델링 4d fans Armor-Schneider. 모델링중 시미터리 후 가운데 엣지가 안지워 집니다... 3 file FeeL바다 2009.05.03 38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16 1417 1418 1419 1420 1421 1422 1423 1424 1425 ... 1771 Next
/ 1771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