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아머드코어..

by ElasticMind posted Feb 10,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멀티패스 copy.jpg 



엠비언트 copy.jpg


블러 copy.jpg




영화 CG해서 먹고 살라고 했는데..... 안팍으로 사정이 다들 않좋네요..그냥 광고쪽으로 가야될듯...
자금이 많이 않 좋은가봐요...DD도 커머셜에서 번돈 영화에서 다 말아 먹는다는데...ㅡ_ㅡ; 이제 게임쪽도 알아 보던데요.
블리자드가 모범케이스 이니....
꼭 만들라고 투자 해놓으면 엉뚱한데서 다 띵거 먹으니.....
정작 관객들은 시나리오또는 비주얼을 보려고 오는건데...



모델링 까지 한건 아니구요.
스케치업 모델링 받아다가 면정리 하고 렌더 해봤어요.


진정한 예술은 창조적인 예술가의 견딜 수 없는,
저항할 수 없는, 억누를 수 없는 열정과 충동에 의해 탄생한다.
True art is characterized by an irresistible urge in the creative artist

- 아인슈타인 -

이렇게 되야 할텐데요....ㅎㅎ

현실은
저항할수 없는 오더......
억누를수 없는 상사......
밤을 새는 열정.......
순간의 충동......(이것도 스케치업 보다가 아머드코어보고 렌더 충동에...ㅋㅋㅋ)


그나저나 이거 1분걸리던데요..ㅋㅋㅋ 애니도 되것네..ㅡ_ㅡ;; 승리의 어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