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너로 동일한 여러 오브젝트 생성 시
클로너를 에디터블 하지않고 서로 다른 텍스처를 무작위로 넣는방법이 있을까요?
첨부 '2' |
---|
채택포인트 | 100 |
---|
클로너로 동일한 여러 오브젝트 생성 시
클로너를 에디터블 하지않고 서로 다른 텍스처를 무작위로 넣는방법이 있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7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88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7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13 |
4 | Octane | 옥테인 텍스처 베이킹시 깨짐현상 | 울트라맨이야 | 2024.04.23 | 40 |
3 | Octane | 500 옥테인 스케터링 질문드립니다.! 4 | 서진2 | 2023.12.16 | 92 |
» | 텍스쳐 | 100 완료 클로너 사용한 오브젝트에 서로 다른 텍스처 적용 질문(옥테인) 4 | 서진2 | 2023.09.26 | 85 |
1 | 텍스쳐 | 100 완료 옥테인 Live DB에서 텍스쳐 다운로드시 오류 1 | 행굴 | 2023.08.21 | 66 |
https://www.youtube.com/watch?v=aJowWUMuSVQ&t=275s
이 영상처럼 클로너에 random 주고 컬러모드를 effector color로 바꾸고 MG color shader를 이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