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폴리곤 변화시킨 물체에 일정하게 세그먼트 나누는 방법이 있을까요?
by
로즈마리
posted
Jun 26, 2008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지금 저런 형태에 밴드 줘서 구부리기 위해
나이프로 일일히 나누고 있는데요
혹시 이런 세그먼트를 나누는걸 간단히 해줄수 있는게 있나요?
Who's
로즈마리
?
Rosemary, chapter one - aroma
Prev
Bezier 로 모양을 잡은뒤에 효과적인 모델링 방법은?
Bezier 로 모양을 잡은뒤에 효과적인 모델링 방법은?
2008.06.26
by
Lordna
화환성과 전환방식 질문드려요~^^;;
Next
화환성과 전환방식 질문드려요~^^;;
2008.06.26
by
Gyus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버럭길동
2008.06.26 13:28
이런걸 두고 등잔밑이 어둡다는 것이지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정석
2008.06.26 13:28
길동님 의견에 추가. Slice 채크하시면 간격에 상관없이 지정한 커팅수를 등분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로즈마리
2008.06.26 13:28
오! 정말 등잔밑이 어두웠군요
나이프에 저렇게 해주는게 있었다니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spline effector 라는 플러그인은 어떻게 구할 수 있을까요?
2
유빈
2008.06.28 00:43
symmetry를 하지 않고 오브젝트를 대칭이 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나여?
4
마우스
2008.06.28 00:05
단면이 입방체인 3차원 곡선 만드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4
유빈
2008.06.27 22:10
불린하면 면이 이상해져요...ㅜ.ㅜ
2
에나가
2008.06.27 20:06
버텍스 점들의 데이타를 내보내는법?
2
샤이닝
2008.06.27 16:41
전체 언그룹 옵션
3
iloveabba
2008.06.27 16:12
Y축에 반응하는 포그 만들기
2
iloveabba
2008.06.27 14:03
프로펠러를 가장 잘만들수 있는 방법은 뭘까요?
6
파란하늘
2008.06.27 01:51
모그라프 사운드 임펙트에서요 ㅠ.ㅠ
2
천하사자
2008.06.27 01:36
시네마에서 애니로 만든거 동영상 파일로 저장 어떻게하죠?
3
에나가
2008.06.26 22:11
스피커 타공망맵핑이 꺾이는 부분에서 자연스럽게 안됩니다.
4
BB90020
2008.06.26 17:33
Bezier 로 모양을 잡은뒤에 효과적인 모델링 방법은?
4
Lordna
2008.06.26 14:47
폴리곤 변화시킨 물체에 일정하게 세그먼트 나누는 방법이 있을까요?
3
로즈마리
2008.06.26 12:55
화환성과 전환방식 질문드려요~^^;;
4
Gyus
2008.06.26 11:41
건물내에서 돌아다니는거 동영상으로 만드는게...
2
에나가
2008.06.26 09:53
1516
1517
1518
1519
1520
1521
1522
1523
1524
1525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