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씨네마파일을 애팩으로 불러올때 Null오브젝트를 솔리드폴더에 불러오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까??
by
웬룬희
posted
Mar 10, 2008
Replies
8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미지와 같이 널오브젝트가 따로 래이어로 불려지는데...
저같은 경운 널오브젝트는 따로 불려지지가 않습니다.
특별한 옵션지정이 필요한건가요??궁금합니다.
Who's
웬룬희
?
안녕하세요.. 배워보고 싶어서 가입합니다. 잘부탁해요~
Prev
Slow motion 효과.. 슬로우 모션..
Slow motion 효과.. 슬로우 모션..
2008.03.11
by
전우열
타가시퀀스를 재질로 불러온후 애니메이팅시키는방법(질문수정)
Next
타가시퀀스를 재질로 불러온후 애니메이팅시키는방법(질문수정)
2008.03.10
by
푸헐헐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8'
?
유재남
2008.03.10 17:02
웹서칭으로 웬룬희님과 비슷한 상황에 처한 유저들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글타래를 발견했습니다.
업무 시간인 관계로 세세하게 답변 드리지 못해서 죄송하구요..
아래 링크로 한번 가보셔요 ^^;;
http://forums.cgsociety.org/showthread.php?f=47&t=355323&page=1&pp=15
이 내용은 저두 평소에 관심이 있던거라..
덕분에 시간날 때 한번 짚어봐야 할 것 같으네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유재남
2008.03.10 17:02
근데 이거 글타래 링크를 무단으로 걸어도 되는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최고관리자님께 혼나는 것은 아닌지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웬룬희
2008.03.10 17:02
너무 감사드려요~끙끙되고 있었는데..ㅋ시원하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정석
2008.03.10 17:02
해석을 해주세요. ㅋㅋ 요약이라도.. 이거이거 .. 답답한데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유라니
2008.03.10 17:02
와 이런 방법으로 하면 널 뿐만 아니라 오브젝트의 키데이터까지 불려져 오는군요!!
이거 정말 좋은데요!!!!!!!!. 근데 재미있는게 페어렌팅 시킨 데이타인데 분리되서 각각의 데이터로 들어오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다래
2008.03.10 17:02
정석님의 말에 동감합니다.
해석해주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lewis
2008.03.10 17:02
영어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웬룬희
2008.03.10 17:02
핵심은 External Compositing Tag를 붙여야하는거 같습니다.
C4D파일의 널오브젝트에다가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Camera Auto key
4
수옥
2008.03.11 21:34
make preview오류 문제
8
푸헐헐
2008.03.11 18:54
라인애니메이션이 멋진 작품 아시는거있나요?
11
푸헐헐
2008.03.11 18:23
setdriver질문입니다.
3
iloveabba
2008.03.11 16:29
소니광고를 보고 '여러개의 오브젝트에 한개의 맵핑을 할 경우'가 궁금해서 따라하다가...
4
웬룬희
2008.03.11 14:32
애니키잡을때 auto-tangent 계속먹히네여
3
지식인
2008.03.11 14:19
Object Buffer기능으로 시퀀스파일 사용은?
9
CharybDis
2008.03.11 11:11
마지막으로 화면을 뽑을때가 궁금하내요
2
푸헐헐
2008.03.11 10:52
메터리얼에 대한 몇가지 질문입니다.
5
iloveabba
2008.03.11 10:52
Slow motion 효과.. 슬로우 모션..
4
전우열
2008.03.11 02:10
씨네마파일을 애팩으로 불러올때 Null오브젝트를 솔리드폴더에 불러오는 방법이 따로 ...
8
웬룬희
2008.03.10 17:02
타가시퀀스를 재질로 불러온후 애니메이팅시키는방법(질문수정)
5
푸헐헐
2008.03.10 15:32
32bit컴퓨터와 64bit컴퓨터가 네트웍 렌더링이 될까요?
5
타우린
2008.03.10 15:28
파이널랜더 사용시 그림자 지글현상
3
지식인
2008.03.10 15:11
C4D에서 넙스모델링의 효율은 어떠한가요?
3
iloveabba
2008.03.10 14:46
1560
1561
1562
1563
1564
1565
1566
1567
1568
1569
X
업무 시간인 관계로 세세하게 답변 드리지 못해서 죄송하구요..
아래 링크로 한번 가보셔요 ^^;;
http://forums.cgsociety.org/showthread.php?f=47&t=355323&page=1&pp=15
이 내용은 저두 평소에 관심이 있던거라..
덕분에 시간날 때 한번 짚어봐야 할 것 같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