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신발에 있는 밑창 옆부분의 울퉁불퉁한 느낌을 내고 싶은데 이부분을 텍스쳐로 진행해야하나요 모델링으로 진행해야하나요?
만약 둘중 하나라면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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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신발에 있는 밑창 옆부분의 울퉁불퉁한 느낌을 내고 싶은데 이부분을 텍스쳐로 진행해야하나요 모델링으로 진행해야하나요?
만약 둘중 하나라면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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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스먼트맵, 범프 혹은 노말맵으로 진행합니다.
매핑으로 박음질한 부분까지 표현 할수 있습니다
일단 uv 펴시고 섭페나 바디페인터와 같은 텍스쳐링 툴에서 작업하세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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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78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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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836 | Turbulence FD | 터블런스 FD 올라오는 높이를 중간정도까지 제한할 수 있는 방법있을까요? | 야큡 | 2020.05.23 | 158 |
18835 | RealFlow | 리얼플로우를 이용해서 바다가갈라지는 씬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 몬자 | 2020.05.23 | 206 |
» | 텍스쳐 | 텍스쳐 질문드립니다 2 | 모타보트 | 2020.05.23 | 226 |
18833 | 일반 | 프리셋 설치 어떻게 하나요? | 꿻뚧쮋뛟 | 2020.05.23 | 196 |
18832 | 모델링 | 모델링 질문합니다 흑흑 1 | 호롤로롤 | 2020.05.23 | 186 |
18831 | 일반 | Cloner 효과 적용시 기존의 모양이 변형되어버리는 것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1 | 샤를 | 2020.05.23 | 146 |
저정도의 경우에는 서브스턴스 페인터에서 노말맵으로 제작해서 진행해도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