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ision을 사용해서 천에서 튀어나온 디자인을 하려고 하는데
샤프하게 나오지 않고 첨부한 파일처럼 울퉁불퉁하고 동그랗게 나옵니다.
텍스트로도 해보고 큐브를 얅게해서 곡선으로 써보기도 했는데, 울퉁불퉁해집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첨부 '2' |
---|
Colision을 사용해서 천에서 튀어나온 디자인을 하려고 하는데
샤프하게 나오지 않고 첨부한 파일처럼 울퉁불퉁하고 동그랗게 나옵니다.
텍스트로도 해보고 큐브를 얅게해서 곡선으로 써보기도 했는데, 울퉁불퉁해집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모델링 자체는 SDS Weight로 가능합니다.
모션이 있다면 몰프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해답을 찾았네요.
선으로 SDS주고 꼭지점만 따로 잡아주니 똑같이 되는 것 같습니다.
pose morph로 포인트로 주면 될것 같은데
혹시 https://vimeo.com/325178525 이 영상처럼 애니메이션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03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58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0 |
18840 | 일반 | psa,psk 파일 임포트 질문 | 조우진 | 2020.05.24 | 413 |
18839 | Octane | 옥테인 렌더 아웃풋 출력시 문제 해결 부탁드립니다. 4 | 엉금엉금 | 2020.05.24 | 285 |
18838 | 모델링 | 모든오브젝트는 항상 이어져야 하는 건지? 2 | 잘할래 | 2020.05.23 | 180 |
18837 | Standard | 렌더 돌리는 중인데 자꾸 이 경고창이 뜹니다! 1 | 떡볶이처돌이 | 2020.05.23 | 219 |
18836 | Turbulence FD | 터블런스 FD 올라오는 높이를 중간정도까지 제한할 수 있는 방법있을까요? | 야큡 | 2020.05.23 | 159 |
18835 | RealFlow | 리얼플로우를 이용해서 바다가갈라지는 씬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 몬자 | 2020.05.23 | 207 |
18834 | 텍스쳐 | 텍스쳐 질문드립니다 2 | 모타보트 | 2020.05.23 | 227 |
18833 | 일반 | 프리셋 설치 어떻게 하나요? | 꿻뚧쮋뛟 | 2020.05.23 | 196 |
18832 | 모델링 | 모델링 질문합니다 흑흑 1 | 호롤로롤 | 2020.05.23 | 187 |
18831 | 일반 | Cloner 효과 적용시 기존의 모양이 변형되어버리는 것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1 | 샤를 | 2020.05.23 | 147 |
18830 | Octane | 옥테인 렌더에서 그림자를 조절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동호강 | 2020.05.22 | 520 |
» | 일반 | Colision 디포머 사용 질문드립니다. 3 | 멈뭄멈뭄미 | 2020.05.22 | 228 |
18828 | Octane | 옥테인 카메라 라이브뷰 질문입니다! 5 | 양호 | 2020.05.22 | 994 |
18827 | Octane | 옥테인 쉐도우 캐처 관련 질문 2 | 모퉁이 | 2020.05.22 | 628 |
18826 | 기타 | PC조립할건데 그래픽카드는 어떤게 좋을까요? ㅠㅠ 3 | 야키소바빵 | 2020.05.22 | 303 |
추가로 스플라인 디포머도 써봤지만 같은 증상에 직각으로하면 꼭지점부분이 튀어오르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