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옥테인에서 다이렉트 라이팅 - Gi diffise로 렌더링할때 노이즈 문제..

by 이효원 posted Jan 08, 2020 Replies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항상 씬 세팅할때 느끼는것이지만 옥테인에서 Gi 디퓨즈로 렌더링을 해보면

firefly나 부분적으로 노이즈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가장 좋은 해결방법은 무엇일까요?

패스트레이싱으로 바꾸면 완전히 호전되긴 합니다..

반짝이는 재질을 쓸 때에만 항상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데 글로시한 재질이 많이 들어간 씬을

만들때에는 가급적 안쓰는게 좋을까요?

노이즈와 파이어플라이 떄문에 결국엔 샘플링을 높이고 렌더링 시간은 패스트레이싱이 결과적으로

더 빠르게 나오는.. 현상이 생기네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해결하고계시는지 궁금해서 질문게시판에 올려봅니당...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