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323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max에서 작업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FBX로 cinema4D에 불러오면
각 키값들도 같이 임포트 된다고 알고있었는데..
키값들은 불러지지 않는것 같아요~
 
원래 FBX나 3DS 파일은 모델링만 불러지는 건가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ㅡ.ㅡ;;
  • ?
    P. 2007.11.05 16:28
    맥스에서 뭘로 작업하셨는데요?
    참고로 FBX포멧은 Bone만 취급합니다. 바이패드로 하셨다면 난감
    바이패드를 BVH 형식으로 따로 저장하셔서 모션빌더에서 다시 가공하시고 다른 툴들로 불러드리셔야합니다.
  • profile
    슈퍼맨 2007.11.05 16:28
    이 경우, 젤 편하고 확실한건 맥스에서 일련의 작업하고, 모션빌더에서 키값주고 FBX로 저장해서 시네마로 불러들이는겁니다.
  • ?
    idiphy 2007.11.05 16:28
    아.. 바이패드는 따로 모션빌더에서 작업을 해서 불러와야 하는군요...
    고수님들~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39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81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69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04
24295 모델링 조금더 이쁘게 쪼개질수 없을까요.. 1 file 케레니스 2007.11.05 175
24294 모델링 폴리곤끼리 이쁘게 붙여서 하이퍼넙스에 넣었을때 깨끗하게 보이는법 1 file 마혀엉 2007.11.05 217
24293 프로그램 맥스의 "실사에 3D 모델링 오브젝트 합성기능이 가능한가요?" 4 유재남 2007.11.05 326
24292 Character 캐릭터 Weight값을 Mirror할때 질문입니다. 2 수옥 2007.11.05 254
24291 Bodypaint 3D 바디페인터 양면채색과 카메라옵션에 대한 질문입니다. 6 으흐흐 2007.11.05 488
24290 Character weight 툴 색이 변하질 않아요! 2 정보 2007.11.05 296
24289 [re] 시네마와 부주 연동 7 file 라즈베리 2007.11.05 234
24288 [re] 뷰포트와 렌더링 된 영상이 완전히 다릅니다! 3 file 늦깍이 2007.11.05 175
24287 Character 캐릭터세팅 좀 봐주세요^^ 9 file 수옥 2007.11.05 281
24286 맥스와 시네마 비교 관련 질문드립니다. 11 하둥 2007.11.05 265
» MAX max에서 작업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C4D로 불러올때~ 3 idiphy 2007.11.05 323
24284 하이라이트 부분이 오묘한 빛(진주빛)이 나는 렌더링 질문입니다. 6 file 개털 2007.11.05 321
24283 mograph,, 잘안되는,,,부분있어서요,,,,죄송합니다,, 1 문석주 2007.11.05 163
24282 모델링 폴리곤에 붙어있는 스플라인을 따로 떼어서 스플라인 오브젝트로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2 마혀엉 2007.11.05 214
24281 Character [re] 캐릭터세팅 Mocca3 4 file P. 2007.11.05 19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 1768 Next
/ 1768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