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좀 해석좀 해 주십시요~

by P. posted Nov 02, 2007 Replies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finalRender Stage-2 supports both the standard frame based Network Rendering that you should be used to, as well as another rendering style called Distributed Rendering. This overview will introduce you to both systems, their advantages and how you set Stage-2 up to use them.

Understand that you can only use one method at a time, but that you can switch methods when you need to, so you are not locked into one particular system. For example, you can use the Distributed Rendering system to help design and set up your scene, then send out the final piece to a normal Network Render farm for completion.

 

IMPORTANT: Be aware that the Network Rendering systems within Stage-2 utilize the normal CINEMA 4D network rendering sub-system CINEMA 4D NET. If you do not have this component installed on your machines, then you will not be able to use "Network Farm" rendering. finalRender's Distributed Network rendering is independent from CINEMA 4D tools for network rendering. finalRender uses so called "Render-Stations" enabling it to render one single frame with many PC's. To use this feature, you need to install the Render-Station option on each PC you wish to use for Distributed Rendering.

  • ?
    P. 2007.11.02 14:48
    대략은 이해하겠는데..정확한 글의 이해력이 부족한것 같습니다.파랜으로 랜더링걸때 스틸이라도 네트웍랜더링이 걸린답니다.
    이것을 구현해보기 위해서 노력중인데..원천지식이 없으니 난해하네요.
    파랜을 구동하는 서버컴에서 자원을 불러들이면 ready라고 잘 뜨는데..서브컴은 인식은 되는데.refused라고 자꾸 거부하고있습니다. 이런쪽에 빠삭하신분이 잘해결해주시면 앞으로 죽죽~ 나갈수 있겠는데..무쟈게 더디네요
  • ?
    유재남 2007.11.02 14:48
    번역이 허접해서 쪽지로 보내드렸습니다. 참고하세요 ^^a;;
  • ?
    CUBE 2007.11.02 14:48
    피님...요즘 같은 국제화 시대에,... 이정도의 잉글리쒸는 직독해주는 센스를 길러야 합니다...

    파이널 랜더 스테이지 2는 여러분이 사용해왔던 표준 프레임 기반 네트웍렌더링 뿐만 아니라 분산 랜더링이라고 하는 또다른 랜더링도 지원합니다.

    이 오버뷰에서는 이 두가지 시스템과 각각의 장점, 그리고 두가지 랜더링 방식을 사용하기 위해서 스테이지 2를 어떻게 설정할건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알다시피 두가지 방식중 오직 한가지만 사용할수 있지만,..필요에 따라서 랜더링 방식을 바꿀수 있으므로 어떤 특정한 한가지 방법에만 묶여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들어서 씬을 구성하거나 디자인을 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분산 랜더링을 사용할수 있으며, 최종결과물은 보통의 네트웍 렌더링 팜을 통해서 완성할수도 있습니다.


    중요: 스테이즈 2에 포함된 네트웍 렌더링 시스템은 씨네마 포디의 네트웍 렌더링 서브 시스템인 씨네마 포디 넷을 사용한단는 것을 명심하십시요.
    만약 이 콤퍼넌트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네트웍 팜 랜더링을 사용하는것은 불가능 합니다.
    파이날 랜더의 분산 네트웍 랜더링은 네트웍 랜더링시 씨네마 포디의 네트웍 랜더링과는 별개로 작동됩니다.
    파이날 랜더는 소위 랜더-스테이션 이라고는 것을 활성화 함으로서 한나의 프래임을 여러대의 피씨에서 랜더링 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선, 분산 랜더링에 사용할 각각의 컴퓨터에 랜더-스테이션 옵션을 설치해야 합니다.
  • ?
    CUBE 2007.11.02 14:48
    윽,.. 재남님 빠르시군요! 이럼 뒷북인데... ㅎㅎ
  • ?
    유재남 2007.11.02 14:48
    비슷하지만, 큐브님의 번역이 더 자연스러운 듯 합니다.
    오늘.. 큐브님이랑 1:1 상황이 많이오네요 ㅋㅋㅋㅋ
  • ?
    이젤 2007.11.02 14:48
    파랜은 고사하고 네트웍랜더도 해본적이 없어서...

    네트웍랜더링 쓸려면 render station option을 각 피시마다 인스톨 해야한다네요

    파랜의 네트웍랜더링은 시네마4디로 부터 독립되어서 중요요소를 설치하지 않으면 네트웍 팜을 쓸 수 없다

    에혀??
    이런 뒷북이..
  • ?
    P. 2007.11.02 14:48
    모든 협찬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도움받은것 크게 키워서 다시 돌려드리겠습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