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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사모에서 리깅된 파일을 자연스럽게 연속동작으로 만들 수 없을까요?

1(앞으로가며춤) / 2(서서 도는춤) 을 자연스럽게 연결동작으로 쓰고 싶은데요..

방법을 몰라서 리타겟으로 키값을주어서 조인트를 변경했습니다.

1번이 플레이되고 2번이 플레이 되는데, 2번의 위치값이 0.0.0좌표로 설정되어서 1번이 앞으로가다가 다시 원점좌표로 이동하게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조인트를 어떻게 움직일지 몰라서 (널) 에 리깅을 넣어서 이동시킨후에 리타겟도 해보았는데 안되네요..

위치값 이동이 되어 리깅이 된다고 하더라도 연결동작이 자연스럽지는 않을것 같은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https://youtu.be/8zWv0bZEq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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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석 2017.10.01 20:55

    모션클립으로 연결하면 됩니다.

    1, 2의 모션을 클립으로 만들고 붙이면됩니다. 피봇도 활용하면 위치도 보정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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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대 2017.10.01 21:21
    각각 랜더링해서 연결한다는 말씀이신가요?? 그 연결부분이 자연스럽게 안될것같아서요. 방법이없을까요?? 피봇은 무엇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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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석순 2017.10.01 23:56

    유튜브에서 c4d moiton clip 검색하셔서 보시면 이해되실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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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대 2017.10.02 15:19
    아 찾아보았고 해결하였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 " https://youtu.be/wulvaN8fh8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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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대 2017.10.02 15:21

    마지막으로 한가지문제가있는데, 믹사모에서 받은 리깅이 기본좌표로 되어있어서, 모두 원점으로 돌아가는데 그 기본좌표에 포지션을 바꿀 방법이 없을까요??
    널에 넣어서 움직이는 키값을 주어도 위치가 안바뀌네요.. 제가뭘잘못한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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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대 2017.10.02 15:34
    https://youtu.be/H5ImPDVFHlk 요상황입니다
  • profile
    정석 2017.10.02 16:36
    피봇으로 해결하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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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대 2017.10.02 19:23
    그게 무슨말씀인지 모르겠는데.. 뭐라고검색해야할지만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할것 같습니다 ㅠㅠ
  • profile
    정석 2017.10.02 22:36 채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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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대 2017.10.02 23:07
    직접 영상까지 만들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전부해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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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트라퐝 2018.07.12 14:44
    우와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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