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티리얼과 라이팅, 렌더링 연습삼아 잡아 봤습니다. (모델링은 소스입니다... 아 이렇게 만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렌더시간은... 비밀입니다...
머티리얼과 라이팅, 렌더링 연습삼아 잡아 봤습니다. (모델링은 소스입니다... 아 이렇게 만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렌더시간은... 비밀입니다...
Quasi-monte carlo(QMC)로 하신것같네요 노이즈 저정도나오려고해도 2시간이상은 걸으신거같은데
18데모써보니 메터리얼이 리얼해졌더라구요 범프값도 이미지샘플에 나온대로 나오구요
전에는 벽에 벽재질을 적용시키면 뭉개져서 범프값은 잘안나왔는데 18은 리얼하게 나오더라구요
오른쪽밑에 손잡이 유리느낌 아주좋은데요~ 시포디로 인테리어하시는분들이 더많아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쿼드라이트 창문별로 3개, 창가에 디스텐스 라이트 하나, 실내 조명에 있는건 오브젝트에 메쉬라이트 줬습니다.
공지 |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 정석 | 2015.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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