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tter를 사용하여 만든 결과물과 렌더링한 결과물이 다릅니다.

by 피웨이브 posted Sep 08, 2016 Replies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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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C4D 입문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영상을 하나 만들던 중 Emitter를 사용하여 물체를 만들었는데 렌더링 할때는 보던거와 다르게 물체가 하나씩 나오게 됩니다. 

렌더링과 Emitter를 사용한 결과물이 똑같으면 좋겠는데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여기저기 3일간 찾아보고 끙끙 앓다가 질문 올려봅니다. 

글 읽어주시느라 감사합니다.

  • ?
    지폐 2016.09.08 13:11

    캐쉬 저장 해줘야 원하시는 대로 되실거에요 ^^

    시뮬레이션 테그는 매번 0프레임부터 계산이 됩니다. 

     

  • ?
    피웨이브 2016.09.08 14:22 Files첨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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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 입문자라 C4D 다루는게 서툴러 다시 질문 드립니다. 

    캐쉬 저장이라는 것이 렌더링 셋팅에서 이거 말씀하시는 건가요?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 profile
    브이에스랩 2016.09.08 16:21

    혹시모르니 Emitter오브젝트의 속성에서 아래 옵션을 확인해보세요

    Birthrate Editor : 뷰창에서 보이는 생성 수

    Birthrate Renderer : 랜더링시 생성 수

  • ?
    피웨이브 2016.09.08 16:53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속성 옵션을 알려주신 방법으로 다시 해본결과

    해결 했습니다!!

    덕분에 하나 더 배워갑니다.

    다시 한 번 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