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지구 표면에 포물선 커넥션라인 만드는 방법이 궁금해요

by 사랑과정렬을 posted May 10, 2016 Replies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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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rth.jpghttps://youtu.be/9K7I6el8mQg

이런식으로 도시에서 포물선 라인이 뻗어나가지는 걸 만드려고 하는데요

위의 레퍼런스 와는 다르게 저는 한국에서 세계의 도시들로 뻗어져가는 라인으로 만드려고 하는데 제가 참고하고 있는 영상들은(https://vimeo.com/81311531) 위의 것 처럼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이동하는 라인강좌더라구요

한곳에서 다른곳으로 뻗어가는 애니메이션이 어렵다면 강좌대로 하려고 하는데요 그래도 궁금하네요ㅠㅠ

그리고 지금 라인이 뻗어지는건 거의 다 했는데요 위의 레퍼런스에서는 라인이 도시에 닿을 때마다 표면에 플랫한 circle 애니매이션도 같이 나오는데 이 부분은 어떻게 만드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에펙에서 하는건가요? 

https://youtu.be/l2CcE8tVR6U  -> 이 영상의 육각형들 처럼요!

 

제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했는데요 텍스쳐들이 16K, 8K 그래서 용량문제로 C4D파일만 압축해서 올렸습니다 ㅠㅠ

 

  • ?

    스크린샷 2016-05-10 오후 4.21.31 copy.jpg

    위에껀 지점들(Null)을 하나의 Tracer로 이용하길래 저는 하나하나 일일히 Tracer에 넣었더니 제가 원하는대로 한곳에서 전체로 뻗어져나가는 모양은 나왔습니다.

    그런데 라인이 닿을 때마다 표면에 플랫한 Circle애니매이션도 일일히 Plain 이펙터에 집어넣어야 하길래 Circle이 나오는 모션은 트레이서로 전부 연결한 뒤 하나의 모스플라인에 플레인이펙터를 걸어서 했습니다. 이런 노가다 없이 간편하게 애니매이션을 만드는 방법은 없을까요? 

    참고영상을 보면 Circle과 라인들의 빛이 루핑이되는데 이건 어떻게 표현해야하는건가요?

    그리고 참고영상의 선과 Circle들은 블렌딩 모드처럼 이쁘게 발광하는데 그 부분은 어떻게 설정해줘야 하나요?

    저는 일루미네이션과 글로우를 눌렀는데 참고영상처럼 이쁘게 나오지 않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