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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핑이 정상적으로 입혀지질 않아요

by 하루종일 posted Nov 25, 2012 Replies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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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상 맵핑현상.jpg

 

UV 펴고 체크박스 입혀보자나요??

재질에 체크보드로 입혀봤는데 폴리곤이 각자 놀고있는것처럼 보이더라구요~

 

설마 싶어서 빨간색은 포샵으로 그려서 가져와본거고,

파란색은 모델링에 직접 일짜로 찍~ 그어봤는데

저렇게 보여지네요 ㅠㅠ

 

꺼이꺼이.. 뭐가 문제였을까요ㅠㅠ

  • profile
    달사람 2012.11.26 00:27

    스샷만 봐선 uv를 잘못 펴신게 아닐까 생각됩니다만,


    파란색 라인이 지나간 폴리곤들이 시계방향으로 90도씩 돌아간듯 보이네요.


    요정도면 정리하는것 보다 다시 펴는게 더 빨라 보입니다:D

  • ?
    하루종일 2012.11.26 12:17

    그런가요? 다시 펴봐야겠네요~ 엉엉엉 ;ㅅ;

  • profile
    모션레스 2012.11.26 13:03

    재질에서 맵=>suface 부분에 체크박스를 넣으시고 체크해 보십시오 그리고 UV를 보면 UV point 부분이 정확하게 안붙어 있는듯하군요.(몇개 겹치는 영역도 존재하는듯하는듯해서요) 겹치는 부분은 UV trace 로 잡아주시면 딱 잡게 잡힙니다.

  • ?
    하루종일 2012.11.26 20:08

    우선 다시 펴보고 있는데 또 문제가 있으면 모션레스님 방법으로 해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엉엉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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