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시 엣지가 따로 랜더링 걸리게하고싶습니다.

by 디자이너카메 posted Nov 07, 2012 Replies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Q.jpg

 

위 사진은 제가 만든거입니다.

SWEEP NURBS노가다로 만들었습니다.

굳이 하나하나 노가다 하지 않고

렌더링할때 저렇게 만드는 방법이나

다른 방법이 있는 궁금합니다.

ATOM ARRAY 를 사용할수도 있지만

사용하면 d와p의 휘어지는 부분의 엣지가 다표현 되어버리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찾고있습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겟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
    엘라스틱마인드 2012.11.08 01:43

    cap : 글자의 평평한 앞부분

    round : cap 의 edge

     

    cap 과 cap 사이에 라인은 에디터블 하지 않고선

    구조적으로 분리 할 방법이 없으니 렌더링 할 수 없지만

     

    Extrude NUBS 구조를 만드신후

    Matertial 의 seletion 부분에 Selection tag 대신 아래의 단축 코드를 넣으시면 됩니다.

     

    R1 : cap 의 edge 를 참고하여 만들어진 라운딩의 앞부분 부분

    R2 : 뒷부분

    C1 : cap

    C2 : 같은 방식

     

    seletion 부분에 우클릭 하셔서 help 보세요.

    기억력의 한계가 있다만 아마 맞을 것 임.

  • ?
    뻘겅새 2012.11.08 22:34

    대소문자 구별하니 대소문자 잘 구별해서 써주셔야 되고요.


    text가 아니라 일반 폴리곤 모델링의 아웃라인을 라인을 뽑고 싶으시면


    스케치 앤 툰을 활용하심 됩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