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맞춰진 오브젝트 렌더링에서 블러가 먹습니다.

by 로모티브 posted Jun 11, 2012 Replie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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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titled-4.jpg




맨 위 컷처럼 씬을 구성하고 렌더링을 했을 때 큐브와 큐브 접점 사이에 블러가 들어갑니다.

아마도 안티앨리어싱이 들어간것 같은데 제가 원하는 아웃풋에서는 저렇게 블러가 들어가면 안되거든요...


저 블러를 없애기 위해서 안티앨리어싱을 끌 수도 없고...


큐브와 큐브의 위치는 정확히 들어맞구요,

카메라도 정확히 90' 각도에서 패러렐로 위치해있습니다.


어떻게 없애야 할까요?ㅠ

  • profile
    길동 2012.06.11 16:33

    안티알리아싱을 끄고 렌더링 거세요~~

    직각이면 안티알리아싱이 필요없으시깐요~

  • ?
    로모티브 2012.06.13 11:36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 큐브에 모션이 있어서 안티앨리어싱은 필요합니다.

    그럼 아무래도 모션중에는 안티앨리어싱을 켜고 렌더링을 하고,

    모션이 멈추고 위와같은 모양으로 정지했을 때는 안티앨리어싱을 끄고 렌더링하여

    눈속임을 해야겠군요!

  • ?
    심토지 2012.06.14 18:16

    바로 그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