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오브젝트 분할 할때 두께 만들기

by 버텍스 posted Jun 29, 2011 Replies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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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께.jpg 
 예를 들어 그림에서 처럼 면을 스플릿이나 디스커넥트로 떼어 냈을때

평면이 아닌 두께가 있는... 입체로 분할을 하고 싶습니다
  • ?
    유재남 2011.06.29 04:49
    Cinema4D는 솔리드 모델러가 아니기 때문에 덩어리로 나올 수가 없습니다. 
    어떤 모델링을 하건 속은 비어있다는 이야기지요.. ^^a;;
    낮은 지식으로 몇자 적어봤습니다..
  • ?
    버텍스 2011.06.29 08:02
    그렇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 profile
    길동 2011.06.29 10:58
    클로스넙스를 이용하시면 되긴합니다만..^^
  • ?
    나투 2011.06.29 12:15
    Explosion FX 를 써도 되긴 한답니다.
    Object tap의 time를 '0'으로
    그리고 Cluster의 thickness 값을 조절해서 두께를 주는 방법또한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