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둥그스름한 캐릭터 모델링.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을까요?

by 오레오 posted May 08, 2010 Replies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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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모델링 질문좀 할께요.

요런 둥그스런 캐스퍼?(유령)같은 캐릭터를 만드려합니다.
요건 평면이지만 실제로는 둥그스름하고 대신 밑이 약간 뾰족한 캐릭터요.
보통 이런거 모델링 하실때 어떻게 하시나요?
전 다각형에다가 밑에부분을 익스트루드해서 적당히 모양이 나오면
하이퍼넙스로 해주려했는데요.
음... 생각보다 밑에 꼬리연결 부분이 좀 자연스럽지않고 넙스를 주니까
꼬리의 디테일이 생각보다 안살고 넘 둥그스름해지네요.

고럼 다들 어버이날인데, 가족들이랑 잘지내시고 즐주말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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