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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팅을 공부할겸 반지를 한 번 만들어 보앗습니다.
근데, 라이팅을 아무리 잘 줘도 오브젝트가 자꾸 타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라이트를 오브젝트로부터 멀리 위치시켰는데도 자꾸 타는 느낌이네요~
어떡해 해야 할지...그리고 왜 자꾸 타는 느낌으로 표현되는지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좀 알려주세요~ㅜㅜ
  • ?
    조디악 2009.10.12 22:48
    재질의 스펙큘러 값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요?
    금속 재질 내신다고 많이 올리신듯 한데.. 약간 낮춰보세요 ^^

    라이팅 + 재질
  • ?
    쑴~ 2009.10.13 03:27
    감사합니다~당장 해봐야지요~ㅋㅋ!^^
  • profile
    길동 2009.10.13 00:35
    그림자의 오퍼시티를 70정도로 낮춰주시고
    기본적으로 GI를 사용하신다고 하셔도 메인라이트와서브라이트를 주시면 좋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약간은 강한 라이트가 효과적으로 보일수도있지요..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가 라이팅이라..샘플을 올려주시면 쪼가 도와는 드릴께요^^
  • ?
    쑴~ 2009.10.13 03:28
    네~~^^ 감사합니다~!!!
    간단한해 보이는 것  같아도 그렇지 않네요~ㅠㅠ
  • ?
    짬타이거 2009.10.13 17:55
    반사율을 가지는 재질의 경우 스펙큘러와 반사의 알고리즘은 같다고 보셔도 됩니다.
    조명보다는 환경을 조절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 ?
    쑴~ 2009.10.13 20:56
    아~네~
    저는 무조건 조명만 맞출려고 했는데,,,ㅜㅜ
    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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