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팅
2022.03.12 14:55

옥테인에서 라이팅 반사 질문

주소복사 | 조회 수 721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질문.jpg

안녕하세요 공부중에 질문있어서 글 올리게 되었습니다.

로고모양 표면 재질을 스펙큘러로 설정하고 옆에서 라이팅으로 조명해주고있고 안쪽에서 파티클에 emission 줘서 투명 유리 안에서 빛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상황에서 안쪽에 파티클에 불이 들어오기전에는 로고에 스펙큘러만 있는 상태라 유리재질만 보이는 상태에서 옆에서 비추는 저 라이브 뷰어에서 파란색으로 그어놓

은 부분에 반사되어서 보이는 빛을 없앨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어떻게 설정하면 좋을까요?  라이트태그에서 visible on specular 를 끄자니 처음 어두울때 로고의 유리 재질이 안보이고

조언 부탁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3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80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Next
/ 2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