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AXON ONE 사용중인데 C4D외에 Red Giant 라이센스가 없다고 나옵니다

by 에쏘 posted Jun 17, 2021 Replies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신용카드 자동결제라서 결제에는 전혀 문제가 없고요

원래 c4d만 구독하다가 one으로 바꾼건 작년말인인가 올해초였고 특별히 문제가 있진 않았습니다

 

몇달간 에펙 사용하면서도 레드 자이언트를 사용하지 않아서 언제부터 이렇게 된건지 모르겠어요 

업데이트하고 앱 매니저를 다시 다운로드 해봐도 마찬가지이고요 

앱 매니저에서 보면 c4d랑 레드쉬프트까지 라이센스 없다고 나와요 ㅠㅠ

20210617_104304.jpg

 

레드자이언트 계정은 구매이력이 없다고 나옵니다

 

20210617_105123.jpg

 

c4d에서 라이센스 매니저보니까 레드쉬프트 라이센스가 있다고 나오는데요 

20210617_104755.jpg

 

 

맥슨 계정에서 할당된 라이센스가 아직 없다는 건 무슨 뜻인가요?

고객센터 이메일주소가 없어서 문의를 할 수가 없네요...

 

20210617_104328.jpg

 

 아시는 분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 ?
    MaxonKorea 2021.06.17 11:12

    1. 사용하시려는 Red Giant 플러그인이 사용 중인 After Effects 버전과 호환이 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라이선스를 구매해도 플러그인과 호스트어플리케이션간의 호환이 되지 않으면 Not Licensed라고 표시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redgiant.com/support/compatibility/host-applications/

     

    2. MyMaxon 계정으로 구매했으므로 당연히 Red Giant 계정에는 구매 이력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3. 첨부해주신 라이선스 매니저 캡처화면에는 정상적으로 할당이 되어있고,  Maxon.net 라이선스 대시보드 캡처화면에는 할당이 되어 있지 않네요.

    두 캡처화면의 계정이 동일한 계정이 맞는지요? 사실 라이선스 매니저에서만 정상적으로 할당이 확인된다면 Maxon.net 라이선스 대시보드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Maxon 서버간 동기화가 잘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라이선스 매니저, Maxon.net 모두 로그 아웃 후 재 로그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
    에쏘 2021.06.17 11:51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맥슨 계정과 레드 자이언트 매니저 앱에서 재로그인으로 해결되었습니다
    간단히 해결되었지만 굉장히 놀랐었네요 ^^;;
    몰랐던 부분들도 잘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