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 시뮬레이션 파티클 에미터에 오브젝트들을 넣고 리지드 바디를 줬는데
옥테인 라이브 뷰에서는 실제 뷰포트와 똑같이 나오는데요
실제 랜더를 걸면 왜 다르게 나오는 걸까요....
제가 혹시 빠트린게 있을까요? 빠트린건 없는것 같은데
버전도 바꿔보고 옥테인 버전도 바꿔봤는데도 그대로 입니다.. ㅠㅠㅠ
혹시 아시는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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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시뮬레이션 파티클 에미터에 오브젝트들을 넣고 리지드 바디를 줬는데
옥테인 라이브 뷰에서는 실제 뷰포트와 똑같이 나오는데요
실제 랜더를 걸면 왜 다르게 나오는 걸까요....
제가 혹시 빠트린게 있을까요? 빠트린건 없는것 같은데
버전도 바꿔보고 옥테인 버전도 바꿔봤는데도 그대로 입니다.. ㅠㅠㅠ
혹시 아시는분??...
9월 14일 아이폰4 아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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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모 체크 한 곳의 수치를 동일하게 적용해주세요
위의 수치는 뷰포트에 적용되는 수치이고
아래 수치는 렌더 시에 보이는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