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무슨 문제인가요??? ㅜㅜ 계속 랜더 픽쳐뷰 돌리는 중입니다. 더 큰 파일은 되다가 갑자기 렌더 오래 걸린만 한 것들 다 빼고 돌리니 되지 않아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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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무슨 문제인가요??? ㅜㅜ 계속 랜더 픽쳐뷰 돌리는 중입니다. 더 큰 파일은 되다가 갑자기 렌더 오래 걸린만 한 것들 다 빼고 돌리니 되지 않아요...ㅠ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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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7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88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7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13 |
2570 | Octane | 옥테인 렌더를 구매했는데 압축이 안풀려요 3 | 뭐몰라 | 2023.11.20 | 797 |
2569 | Renderer | 렌더링 할 때 이런 창 뜨면서 렌더에 실패하신 적 있나요? 1 | 일본은독도땅 | 2023.11.19 | 64 |
2568 | Octane | 옥테인 렌더로 이미지 뽑을 때 하단에 바가 같이 렌더됩니다.. 2 | MOONEE | 2023.11.19 | 203 |
2567 | Redshift | 500 REDSHIFT 레드시프트 렌더 프리뷰 멈춤 2 | 코스코스 | 2023.11.17 | 120 |
2566 | Octane | 완료 이미지 텍스쳐의 이미지 반복을 멈추고싶어요 ㅠ 2 | 흑당밀크티 | 2023.11.17 | 142 |
2565 | Octane | 80 완료 octane light에 gobo 적용하는 중 projection 없음 3 | 쟁고 | 2023.11.16 | 188 |
2564 | Octane | 완료 라이브뷰어 비율 오류 질문 2 | 션션션 | 2023.11.16 | 69 |
2563 | Renderer | 100 완료 옥테인으로 pyro를 렌더하는데 노이즈가 너무 심합니다. 5 | 일본은독도땅 | 2023.11.16 | 212 |
2562 | Renderer | 100 완료 pyro가 렌더링이 안됩니다ㅠㅠ 도와주세요! 4 | 일본은독도땅 | 2023.11.15 | 285 |
2561 | Octane | 30 시포디에 옥테인 설치가 안 되는 이유?? 5 | 하민 | 2023.11.15 | 282 |
2560 | Redshift | 레드시프트에서 viewport 문제 1 | 벅와일드 | 2023.11.15 | 95 |
2559 | Renderer | 완료 옥테인 얼룩지는 이유가 있을까요? 2 | 띵민 | 2023.11.14 | 122 |
2558 | Octane | 옥테인 알파 렌더 뿌옇게 색 빠짐 1 | olivu | 2023.11.14 | 119 |
2557 | Octane | 완료 render layer mask 4 | 함냐 | 2023.11.12 | 122 |
2556 | Octane | 네트워크 렌더 탭이 보이지 않고, 6장의 그래픽카드중 4장은 강제 비활성화 되는 이슈가 있습니다! 2 | 도로곤 | 2023.11.12 | 135 |
2555 | Octane | 완료 맥북 옥테인 질문드립니다 4 | 레이로우 | 2023.11.12 | 222 |
2554 | Redshift | 완료 배경 없이 png로 뽑을 때 2 | 결명자 | 2023.11.11 | 100 |
2553 | Octane | 50 완료 옥테인 2023 GI clamp 변경 2 | 유리월 | 2023.11.10 | 128 |
2552 | Octane | 10 옥테인에서 유리재질에 오브젝트가 비치지 않게 하는법 1 | 피안타 | 2023.11.10 | 110 |
2551 | Octane | [옥테인]오브젝트끼리 맞닿아서 생긴 검정 선 없애는 방법 좀 알려주십쇼 2 | 세번째월요일 | 2023.11.09 | 61 |
vram 소모가 많아서 그렇습니다.
시포디를 재시작해도 렌더링 걸리지 않나요?
해외 포럼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출처 - https://www.reddit.com/r/RedshiftRenderer/comments/10azigu/noob_question_keep_getting_redshift_cannot/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지오메트리 문제가 아니라 텍스처 문제인 것 같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렌더링 직전에 뷰포트(옵션 아래) 안전 프로젝트의 재질을 비활성화하고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직접 렌더링하는 것보다.
다양한 유형의 재료를 혼합할 때만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먼저 장면에 rs로 변환되지 않은 물리적 또는 표준 재질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전 xpresso 재료를 새로운 노드 시스템으로 변경해 보십시오. 그리고 새로운 RS 표준 재료만을 사용하여 얻은 최상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텍스처는 GPU의 Vram보다 크므로 줄여 보십시오(8K에서 4K로 또는 Tiff/PNG에서 jpg로). 어쩌면 돔 조명에 더 작은 hdr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으면 조명용 4K도 괜찮습니다. 눈에 보이지만 장면에 빛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8k - 16k jps를 백플레이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조명용 돔라이트 2개와 360 배경용 돔라이트 1개로 분리합니다(백플레이트를 대신 사용하지 않는 경우).
문제는 최신 C4D(S26/2023)에서 발생하며 rs 버전 3.5x는 마지막 사례에서 이전 버전을 시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