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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에서 모델링과 UV편집까지 마친후 맵핑을 위해 바디페인트3D로 보내면 면들이 삼각형으로 쪼개져보이고
UV도 삼각형으로 조각나서 문제입니다. 바디페인트에서 좀더 UV편집을 하면서 맵핑을 하는데 바디페이트3D에서 작업후
맥스로 보내면 모든 오브젝트는 사각형을 유지하지만 UV는 전부 삼각형으로 조각나있게 됩니다. 이를 어찌 해결해야
할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max_01.jpgbd3d_01_01.jpg
  • profile
    돌아온 길동 2008.11.21 10:46
    FBX로 넘겨서 바디페인트에서 부르시길 바랍니다.
    유독 맥스만 그런 현상이 나타난답니다.~
  • ?
    P. 2008.11.21 10:54
    다른 플그램들에선 전혀그런 현상이 나타나지 않는데..유독 맥스에서만 그럽니다.
    맥스는 철저하게 삼각폴리곤 기반의 프로그램입니다.10년전 엔진 고대로죠
  • ?
    디오네22 2008.11.22 17:56
    이상하네여.저도 맥스에서 넘기는데 면 제대로 나오는데. 에딧폴리를 해보시거나 리셋엑스폼을 해보세여.아니면 면자체가 문제가된거일수도 잇고여 파일한번올려보세여.제가 봐드리져
  • ?
    디오네22 2008.11.24 08:32
    obj로넘길때 트라이앵글 체크하신거아니신지 디폴트가 트라이앵글설정돼 있거든여.해제하시고 넘기세여
  • ?
    페르미온 2009.03.03 06:23
    아~!! 감사합니다 저도 이거 고민하고 있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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