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

C4D 모그라프애니메이션을 베이크해서 Maya에서 불러들이는 방법

by 신클레어 posted Jul 19, 2014 Replies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모션공부를 하다가 정모도 몇 번 참여했었고 지금은 외국에서 VFX(마야 기반)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번에 Visual Effect Demo Reel을 구상하고 있는데 Maya 환경에서 C4D 특유의 모그라프 애니메이션을 넣고 싶은데 C4D환경에서 구현한


모그라프 애니메이션을 Maya 환경으로 Import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모그라프애니메이션을 Mesh 각각의 포인트 Axis


를 Bake 해서 Frame by Frame으로 만들어 놓으면 FBX포맷으로 Maya에서 불러들일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 방법과


아니면 제 방법이 틀리고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실 수 있나요?

  • ?
    귤귤이 2014.07.20 17:17

    그냥 FBX로 Export 시킬때 Animation bake에 체크만 되어있으면 잘 됩니다.

     

    정 안된다면 Alembic포맷 쓰시면 되구요. C4D->Maya Alembic은 꽤나 안정적으로 잘 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