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9.07.07 11:47

iphone 3g요..

주소복사 | 조회 수 257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연습삼아 모델링해보려고 하는데 현태를 어떻게 잡아야 할지 갑갑하네요.. ㅠㅠ


앞쪽은 큐브로 해서 제작이 가능한데 뒷부분은 어떻게 해야 할지 상당히 답답합니다..
큐브로 크기 잡아주고 나이프로 자른다음 베벨주었었는데 앞부분은 멋지게 나왔는데 뒷부분은 베벨줄때 면이 깨져버립니다..

도전하는것 마다 이런 현태에서 계속 막히는데 좋은 팁있으면 조언좀 부탁드려요~
  • profile
    혁이 2009.07.07 12:02
    베벨보다는 넙스로 하는게 낫을 것 같아요.. 저런 곡선을 베벨로 뽑을 수가 있는건가;;;;;;
    저도 초보라서 잘 ^^;;;;;;;;
  • ?
    니트로부스트 2009.07.07 12:50
    앞면은 몰라도 뒷면은 넙스로 처리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 ?
    버들도령 2009.07.07 13:07
    뒷면이 직각면이면..그냥 베벨로 하시면될텐데...지금같은경우뒷면같은경우 둥글둥글해서...윗분님들 말씀처럼

    하이퍼넙스 이용해주는게 좋을듯싶어요..

  • profile
    아키라박 2009.07.07 13:09
    저도 하이퍼넙스를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
  • ?
    일등감자 2009.07.07 21:39
    아.. 그렇군요.. 저도 한번 해보긴 했는데 제가 하이퍼넙스로 만들면 왜 찌그러져보이죠.. ㅠㅠ 이쁘게 면이 다듭어져 보이지가 않아요..
  • ?
    4차원 2009.07.09 22:19
    저도 초보라 뭐라 말씀드리긴 어렵겠습니다만..
    요즘 애플제품들이 뒷면이 다 저런 모양이라 모델링하기가 여간 까다로운것이 아닙니다..
    저는 아이맥 뒷면을 만들다가 원하는대로 아직까지 뽑질 못하고 있긴 한데요...
    여러 고수님들께 질문을 드려본 결과 가장 근접한 방법은 loft nurbs방식이었습니다.
    그냥 하이퍼 넙스를 쓰면 될것같은데 프론트뷰에서 네 모서리에 라운드를 정확하게 맞추기가 힘들더군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83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5 updatefile 이효원 2020.04.19 4890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8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Next
/ 22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