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일부 엣지부분 베벨값을 줄때 둥글게 되지 않습니다 해결법좀...?

by 아트펜 posted Mar 16, 2009 Replies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1 copy.jpg

원기둥을 만드는 중에 일부부분이 베벨값을 적용하면 둥글게 적용되지 않고
그림처럼 뚤려보이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경우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특히 Spline으로 면을 만들거나 Boole을 적용한 경우에도 그 뚤린 엣지면에
Bevel값을 적용할시 라운딩 적용이 않되는데 이것두 어떻게 하면 가능한지도...^^;;

Who's 아트펜

profile

C4D여 영원하라!~~(^ㅂ^)b

  • profile
    길동아저씨~ 2009.03.16 15:46
    적용하기 전에 옵티마이징 한번 쎄려주세요..
    면이 떨어져있네요~
  • ?
    SONYSTYLER 2009.03.16 15:48
    파일을 봐야 좀더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겠지만,  지금 올려주신 이미지만으로 추측해본다면 저면들이 붙어있지않고 떨어져있는것 같은데요
    모든 선택을 해제하신후 펑션메뉴의 옵티마이징을 실행해 보시고 다시 해보심이....
  • profile
    아트펜 2009.03.16 15:54
    헉!!!!~...이런 쪽이...^^;;
    옵티마이징를 분명 주었는데...다시주니 적용이 되네요...아~ 창피해라...^^;;
    됩니다...옵티마이징가 잘못 적용되었던 모양입니다...^^...감사합니다...^^

Articles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