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미러를 적용하면요...

by 초보아빠 posted Mar 12, 2009 Replies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시계강좌를 따라하다가 막혔는데요...

강사님처럼 안 되네요...

원본과 미러를 적용한 것이 완전 따로 놀아요...

랜더링하면 더 눈에 띄네요...

C4D를 사랑하는 이 초보자를 좀 도와주세요...
  • profile
    케레니스 2009.03.12 00:42
    시맨타리 말씀하시는거죠?(아니라면 대략 낭패) toleance 값을 높혀보심이 어떨까요...
  • profile
    길동~ 2009.03.12 08:24
    미러를 이용해서 구성했다면 저렇게 나오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냥 미러해서 붙인것이니깐요..

    라운딩되게 하려면.
    Symmetry를 이용해서 적용하고 최상위에 하이퍼넙스를 적용합니다.
    HyperNURBS 
        ㄴ Symmetry
              ㄴObject

    만약 순서가  이런식이면 위 그림과 똑같이 됩니다.
    Symmetry
        ㄴ HyperNURBS 
               ㄴObject


    HyperNURBSㅡ 개념을 알고 계신다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 ?
    초보아빠 2009.03.12 09:23
    고맙습니다. symmetry를 이용해서 문제는 해결했는데요...

    동영상강좌에서는 미러를 이용해서 했었거든요...

    그래도 미러를 어떻게 이용해야하는지 좀 궁금하네요... ^^;;

    고맙습니다. ^^
  • ?
    초보아빠 2009.03.12 09:42
    아.... 해결했어요... ^^ coodinate system을 object로 바꾸고 mirror plane의 적용 축을 바꿔주니까 깔끔하네요... ^^

    제대로 해보지도 않고 질문드려 죄송해요... ^^;; 고맙습니다.

Articles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