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모델링이라 민망하지만 베벨 효과를 주기 전에는 멀쩡한데 효과를 먹히면 $ 중간 부분이 우글우글해집니다..
혹시 이런 현상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간단한 모델링이라 민망하지만 베벨 효과를 주기 전에는 멀쩡한데 효과를 먹히면 $ 중간 부분이 우글우글해집니다..
혹시 이런 현상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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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7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89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8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15 |
원래 면 하나는 최소 3개의 점, 최대 4개의 점으로 이루어져있어야 깨지지 않습니다. 그 이상으로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점이 많으면 많을수록 면이 깨지기 쉬워서요. text를 extrude해서 만드신 걸로 보아 모든 면을 다 나눠주는 건 현재로서 너무 귀찮고 복잡한 작업이 될 것 같고, 대신 phong tag에서 값을 조절해주는 게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예 phong을 없애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