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과 같이 어떤 모델링에서 일부분을 구부리구 싶을때 어떻게 하죠,,??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7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88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7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13 |
3914 | 모델링 | 볼트,너트 3 | 하루하루 | 2008.02.12 | 258 |
3913 | 모델링 | 셀렉트 질문이랑 익스투르드 인너 질문... 6 | eyefake | 2008.02.13 | 284 |
3912 | 모델링 |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3 | irisoun | 2008.02.13 | 238 |
3911 | 모델링 | [re]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2 | 버럭길동 | 2008.02.13 | 175 |
3910 | 모델링 | 모델링하면서 텍스쳐가 고해상도로 보이는 방법? 2 | 유리 | 2008.02.13 | 416 |
3909 | 모델링 |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3 | 푸헐헐 | 2008.02.14 | 242 |
3908 | 모델링 | [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4 | 츄파춥스 | 2008.02.14 | 300 |
3907 | 모델링 | [re][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9 | 츄파춥스 | 2008.02.14 | 336 |
3906 | 모델링 | [re] 지구본 만들기. 13 | P. | 2008.02.14 | 1384 |
3905 | 모델링 | 모델링하다 생긴 꼬다리부분 문제점 1 | CharybDis | 2008.02.14 | 201 |
3904 | 모델링 | 벌집모양을 클론오브젝트로 만들고 싶어요 2 | 마혀엉 | 2008.02.14 | 232 |
3903 | 모델링 | 라인만 렌더링 할 수는 없나요 ? 10 | 호떡 | 2008.02.18 | 281 |
3902 | 모델링 | 자동차 모델링 질문하나더 7 | apodos | 2008.02.20 | 238 |
3901 | 모델링 | 글자 번쩍번쩍 ㅠ_ㅠ 5 | 츄파춥스 | 2008.02.21 | 308 |
3900 | 모델링 | 트럭, 봉고차 모델링 있으면 구해욤 렌더링까지 되어있으면 더욱 좋구요 | 이즈 | 2008.02.21 | 268 |
3899 | 모델링 | 메타볼.. 2 | 지식인 | 2008.02.22 | 206 |
3898 | 모델링 | 텍스트 모델링요-ㅅ- 2 | 츄파춥스 | 2008.02.22 | 253 |
3897 | 모델링 | 두 선을 하나로 합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 김재상 | 2008.02.24 | 193 |
3896 | 모델링 | 혹시 야구공 모델링 방법 아시는분~ㅠ.ㅠ 8 | 김민찬 | 2008.02.25 | 547 |
3895 | 모델링 | 익스투르드와 스케일조정을 하던중 폴리곤 한쪽부분의 색상이 검은색으로 표시되어 나타납니다. 8 | 웬룬희 | 2008.02.25 | 207 |
모델링 방법에 따라 다르겠지만 돌출형으로 제작하신거라면
엣지추가하시고 사각부위 끝포인트 부분을 내려주심됩니다.
어떤 식으로 모델링했냐에 따라 다릅니다. 좀 더 상세히 서술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