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re][re]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
by
쩡군
posted
Aug 17, 2007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길동님 고맙습니다
라이노에서 바로 넘기면 면들을 삼각형인가로 쪼개서 넘겨지는데
이렇게 넘기니 좋내요 가볍고 깨지지도 않고 고맙습니다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길동
2007.08.17 11:49
아...잘 되나 봅니다.
마루(시네마,라이노 수입사)에서 예전에 한번 사용해 보라고 알려준 정보였는데 효과가 좋은가 봅니다.
좋은 작품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쩡군
2007.08.17 11:49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축 설정하는거요
2
마혀엉
2007.11.01 07:01
가장자리 엣지부분을 주저앉히는 느낌은 어떻게 표현하죠?
5
카리브디스
2007.11.01 10:56
[re] 블랙유광 관련
3
oizm
2007.11.01 17:59
[re] 튜토리얼란에 길동님께서 올리신 눈쌓인 모습 튜토리얼 혹시 가지고 계신 분 있나요?
1
ChoiGeol
2007.11.01 19:41
한번 블러를 먹인상태로 리플렉션되는 법좀 알려주세요
3
마혀엉
2007.11.02 00:10
실사에 3D 모델링 오브젝트 합성시...
10
유재남
2007.11.02 13:18
발가락 모델링 복사해서 붙이기???
2
내다진로소주
2007.11.03 00:57
moi 라는 프로그램이요..
4
Pinnacle
2007.11.03 01:13
스카이 오브젝트를 만들었는데 엉뚱한 방향으로 그림자가 생깁니다.
2
박동인
2007.11.03 10:15
cloth 모서가 튀어나와요!
2
정보
2007.11.03 12:39
폴리곤 자르기 질문이요!
3
정보
2007.11.03 23:39
레이어 합치는 방법이 있나요????
2
내다진로소주
2007.11.04 23:57
조금더 이쁘게 쪼개질수 없을까요..
1
케레니스
2007.11.05 00:21
폴리곤끼리 이쁘게 붙여서 하이퍼넙스에 넣었을때 깨끗하게 보이는법
1
마혀엉
2007.11.05 06:22
폴리곤에 붙어있는 스플라인을 따로 떼어서 스플라인 오브젝트로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2
마혀엉
2007.11.05 19:03
Live Selection Radius 값 변경 후 유지하는 방법
2
재히
2007.11.06 00:52
스플라인 만들 때 위치 지시하는 것 때문에 불편한데 잠시 안보이게 하는 방법좀 알려...
7
김광석
2007.11.07 22:07
[re] 스플라인을 따라 가는 카메라 ....?
1
ChoiGeol
2007.11.08 16:34
스케치업에서 시네마로 호환했는데 ,,
3
메롱
2007.11.08 16:55
human modeling_polygon selection
3
소연
2007.11.08 17:11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X
마루(시네마,라이노 수입사)에서 예전에 한번 사용해 보라고 알려준 정보였는데 효과가 좋은가 봅니다.
좋은 작품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