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mmetry 사용해서 캐릭터 만드는중인데요
왜 일직선이 아니고 중간에만 밑으로 티어나왔을까요?
첨부 '1' |
---|
symmetry 사용해서 캐릭터 만드는중인데요
왜 일직선이 아니고 중간에만 밑으로 티어나왔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331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898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91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32 |
2640 | 모델링 | R13 방식 캐릭터 리깅 하는법? | 둠칫 | 2014.08.03 | 339 |
2639 | 모델링 | 클로너, 듀플리케이트, 어레이 차이가 뭔가요? 5 | 블랙세인트 | 2014.07.30 | 371 |
2638 | 모델링 | 구부려지는 쇼파 모델링 질문(bend?) 10 | 우사미 | 2014.07.29 | 568 |
2637 | 모델링 | 자동건조대 모델링 질문 3 | 우사미 | 2014.07.29 | 324 |
2636 | 모델링 | 실린더 기울기 줄이기,실린더 부드럽게하기 7 | 우사미 | 2014.07.29 | 432 |
2635 | 모델링 | 와이어 프레임 구조 렌더링 9 | 나무사랑 | 2014.07.29 | 672 |
2634 | 모델링 | 스플라인을 이용한 오브젝트에 두께를 주고 싶어요.. 2 | 안월 | 2014.07.28 | 1404 |
2633 | 모델링 | 캐릭터 표정변화 하는법? 2 | 둠칫 | 2014.07.27 | 1421 |
2632 | 모델링 | 면마다 각각 베벨일 줄수 없을까요? 3 | 이선 | 2014.07.22 | 356 |
2631 | 모델링 | 오브젝트 클릭하면 기본라인선 보이게 하고싶어요 4 | 새향 | 2014.07.21 | 1615 |
2630 | 모델링 | 리깅한 오브젝트를 부피를 유지시키면서 스케일을 줄일수 있나요? 1 | 의잉 | 2014.07.21 | 507 |
2629 | 모델링 | Bevel 기능으로 라이노의 edge 를 부드럽게 하기 1 | 이명선 | 2014.07.11 | 1274 |
2628 | 모델링 | bend 에서 노란색 점이 안보입니다.. 2 | 잘된다 | 2014.07.10 | 682 |
2627 | 모델링 | 버텍스연결 5 | 미존개오 | 2014.07.10 | 546 |
2626 | 모델링 | 엣지 익스트루드시 각도를 조절하는 방법 2 | 김철홍 | 2014.07.07 | 417 |
2625 | 모델링 | 가위로 자르듯 폴리곤을 분리하는 방법 7 | 김철홍 | 2014.07.06 | 685 |
2624 | 모델링 | R15버전에서 Simulation Tags / Cloth는 어디에 있는지요 3 | 초혼 | 2014.07.04 | 350 |
2623 | 모델링 | 구의 겉면을 깍아서 깍은 면을 원의 형태로 바닥에 펼치기 | 멜렁뿡이 | 2014.07.02 | 424 |
2622 | 모델링 | 프로젝트 합치기 3 | 초혼 | 2014.07.01 | 1023 |
2621 | 모델링 | 툴 질문있습니다. 2 | 초혼 | 2014.06.30 | 251 |
아마 저 포인트만 안붙어있을 가능성이 있지 않나 싶은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