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uv를 펴고 있는중인데
체크보드 이미지를 넣어서 비율을 맞추는 중인데..
좀 세밀하게 맞추려고 면을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하는중인데..
면을 선택했을때마다 그 해당면이 평면으로 보이도록 카메라를 조작하는것도 일인데..
혹시 해당면이 평면으로 보이도록 카메라가 자동으로 돌아가는 그런건 없겠져..??;;
모델링 uv를 펴고 있는중인데
체크보드 이미지를 넣어서 비율을 맞추는 중인데..
좀 세밀하게 맞추려고 면을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하는중인데..
면을 선택했을때마다 그 해당면이 평면으로 보이도록 카메라를 조작하는것도 일인데..
혹시 해당면이 평면으로 보이도록 카메라가 자동으로 돌아가는 그런건 없겠져..??;;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7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89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8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16 |
방법은 잘 모르겠지만요..^^;;;
선택한 면의 노말 벡터를 구하고, 그 -(반대) 방향을 카메라가 바라보도록 셋팅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