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이아몬드가 초고속카메라로 보고있는것처럼 서서히 깨져야하는데요.
프레임 레이트로 조절하려구했더니 프레임레이트는 500까지밖에 지원이안되서요
다른방법은 없을지
그리고 모다이나믹을 사용한 시뮬레이션을 했을때
깨진 것을 만들기위해서 플러그인을 사용하는데요
지금 나와있는 플러그인들은 잘라주는형태가 약간 다들 뾰족한 삼각형으로 잘라줘서요
cebas volume breaker 같이 사용하긴 힘들까요.
무료 플러그인에서 기대하긴 힘들겠죠.
그리고 깨어질떄 파편이외에 팅킹에서 다이아몬드가 깨어질때 작은 조각이나 가루 같은걸 표현할수있을지
질문 드립니다.
질문이 자세하지못해서 죄송합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립니다.
다이아몬드가 초고속카메라로 보고있는것처럼 서서히 깨져야하는데요.
프레임 레이트로 조절하려구했더니 프레임레이트는 500까지밖에 지원이안되서요
다른방법은 없을지
그리고 모다이나믹을 사용한 시뮬레이션을 했을때
깨진 것을 만들기위해서 플러그인을 사용하는데요
지금 나와있는 플러그인들은 잘라주는형태가 약간 다들 뾰족한 삼각형으로 잘라줘서요
cebas volume breaker 같이 사용하긴 힘들까요.
무료 플러그인에서 기대하긴 힘들겠죠.
그리고 깨어질떄 파편이외에 팅킹에서 다이아몬드가 깨어질때 작은 조각이나 가루 같은걸 표현할수있을지
질문 드립니다.
질문이 자세하지못해서 죄송합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립니다.
프로젝트 셋팅가셔서 modynamics 옵션 timescale을 낮춰주세요.
작은조각이나 가루같은것은 그냥 깨질 타이밍에 씽킹에서 별도로 뿌려주셔야합니다.
자동으로 잘라주는 것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손맛이 들어가야 예쁘게 나오는 거지요.
어느정도 구획을 잘라주고 플러그인 실행하셔서 옵션을 변경하면서 잘라주세요.
random 값이 있으니 뾰족하지 않게도 잘 나옵니다/